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 1만 포스팅 이벤트!!!!!!!!

in #kr6 years ago

고: 고래밥
추: 추파춥스
참: 참깨라면
치: 치즈

뉴비분들께 이벤트 당첨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저는 최소한의 성의만 보이겠습니다. 절대 아이디어가 없어서 그런게 아닙니다 ㅠㅠ

Sort: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ㅗㅜㅑ........

ㅋㅋㅋㅋ 당케님 완전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하기 싫은데 억지로 한거죠?ㅋㅋㅋㅋㅋㅋ

흠칫....

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완전 센스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