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1만 포스팅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DQme565tMah6hBnjRFXPN3JC6ez2xmi4KU9RXRNvoxaG8Yt.png (대문을 만들어주신 @mina-kim 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추참치입니다.

제목 없음.jpg

제가 드디어 만포스팅을 달성했습니다!!!!

15204887289bc5fc4f7b024467b7c0f5ccf849a355__mn63095__w800__h698__f64999__Ym201803.jpg

모두 응원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그래서 자그마한 이벤트를 하나 열까 합니다.


-EVENT-

고추참치 4행시 가즈아!!!!!!!

-간단합니다. 고추참치로 4행시를 하면 됩니다-

  • 형식자유 글,그림,노래 다 좋습니다. 4행시의 틀만 유지하면 됩니다.

-상 및 상품소개-

다운로드.png

1.오진다상

저의 뒤통수를 탁! 치면서 와 센스 진짜 오지네!!!!! 하시는 한분께 드리겠습니다.
(이벤트기간 동안 진짜 제가 사는곳을 찾아와 저의 뒤통수를 후리시는 분도 인정합니다.)


3a95a8a7d39f8e5a352db9eab7842378.jpg

2.너무 감동이얌 상

저의 감성을 건드려서 감동을 하게 만드시는 분들 세분을 정해서 드리겠습니다.


11313282_667265096751717_759281748_n.jpg

3.근성상

근성만 보여주시면 됩니다. 5분을 정해서 드리겠습니다.


shutterstock_136156817.jpg

4.감사상

4행시 참가를 안해도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보팅주사위2를 돌려 0.5스달씩 20분께 뿌리겠습니다.


-상품소개-

1.오진다상

KakaoTalk_20180314_075625981.jpg

스타벅스 2만원권 카드


2. 너무감동이얌 상.

쪼야님과 소요님이 하시는 스팀잇 굿즈. C세트 3개

DQmRyBSmyp6VNXZMfMXnj8Ru8TGBpY4CVg8okRBLipFCzEe_1680x8400.jpg

상품소개

https://steemit.com/kr/@soyo/2jkh2b-funding-for-artists-zzoya

(스팀이 떡락해서 소요님이 많이 힘드시답니다. 우리 많이 팔아줍시다.)


3.근성상

KakaoTalk_20180314_075625476.jpg

작년 일본에서 사온 호쿠사이 엽서

(일단은 안쓴상태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만일 필요하시면 제 자필을 뒷면에 넣어 엽서로 보내드립니다.)

4.감사상

DQme1yv6mMyGeXTQyzsnS5m3AaHbrMQwQnwno3C2Cv8UwCA.png

스팀달러 0.5스달 20장.

(4행시 참가안하시고 보팅만 하셔도 감사의 의미로 드리겠습니다 헤헷)

-이벤트 기간-

~이글이 페이아웃 될 때까지~

DQmbrF5JNDz445SUyKL7cHWTWKQorsJuyBh1CMqBvTxAN9e_1680x8400.png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뉴비분들도 많이 참가를 바라는 입장에서 이번글만 kr-newbie 태그를 쓰겠습니다)

Sort:  
There are 3 pages
Pages

우와 1만 포스팅... ㅎㄷㄷ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닷!!!!!!!!!!!! 고맙습니다!!!! 헤헤

고: 고래밥
추: 추파춥스
참: 참깨라면
치: 치즈

뉴비분들께 이벤트 당첨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저는 최소한의 성의만 보이겠습니다. 절대 아이디어가 없어서 그런게 아닙니다 ㅠ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ㅗㅜㅑ........

ㅋㅋㅋㅋ 당케님 완전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하기 싫은데 억지로 한거죠?ㅋㅋㅋㅋㅋㅋ

흠칫....

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완전 센스짱!

고: 고지가 눈앞에 있다 제군들이여 힘을내라!!!
추: 추워요... 이젠 힘들것 같아요..
참: 참아라!!! 조금만 힘을내라!!!
치: 치~ 알겠어용 뿌잉

상줘요!!!

JIZMHV9VVENCZ456OIJ8_thumbnail_600_600.jpg

ㅋㅋㅋ 닌자랰 ㅋㅋㅋ

고 : 고자에다
추 : 추남이지만
참 : 참 착하신
치 : 치누킹님

@jinuking 님 사랑합니다♡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아니이게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ㄲㅋㅋ

100점 가즈아!!!!!ㅋㅋㅋㅋㅋㅋㅋ


추가 아프면

치마세요

... 그냥 참여해보고 갑니다^^

만포스팅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맞 받아 치고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참치님 근육 거
추장스럽지않으세요? 먹고싶은거
참아봤자 다 소용없어요 지금 당장
치킨 피자 다 시켜드세요.

안됩니다. 흑흑......이젠 조절 좀 해야ㅠㅠ

고고하게 오르드만
추락하는 것은 한순간이데이~ 근데도
참말로 스팀달러를 사려는가?
치~ 맘대로 하시구려!

사행시 응모입니다.^^

응모 감사합니닷! 후후 저점매수가즈아!

특이하네요~잼잇는거같아요
고 고등래퍼 고추참치님
추 추리의여왕
참 참잼잇엉~~~
치 치맥먹으면서 같이보까??

감사합니다. 고등랩퍼 ,추리의 여왕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주사위2

Loading...

통받는 고참을 위해
석에 결혼하라는 말 그만 듣게
착한 스티미언들 돈을 모아서
앙마이 처자와 결혼시켜주자

근성의 1만댓글 축하드립니다
고참의 1만댓글 콤보에는 자비가 없지!!!

육체는 단명이고.... 근성은 영원한것... 르캉... 폭룡이 최고다.

고: 고추참치님
추: 오진다상은
참: 제가 받아가겠습니다
치: 그럼 아디오스~

고추참치님 1만포스팅 축하드려요~
저 토요일마다 강동구 가는데 그때 뒷통수를?? ㅋㅋ

후후 뒤통수는 쉽게 내어주지 않습니다!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참여해볼게요!
고: 고3이네? 벌써?ㅜㅜ
추: 추하게 후회하지말고 열심히 살아보자
참: 참가상으로 스팀달러라두 받구싶다...
치: 치킨 맨날 먹구싶다. 나중에 잘되면...
팔로우하구 가요. 앞으로 자주 뵈요!

앗 제가 이리플을 안달았군요. 자주뵙겠습니다. 후후

고 : 고놈 차암
추 : 추리하지만
참 : 참하고도
치 : 치가 떨리도록 멋지구나~~~~

1등 ^^

1등으로 다셨군요. 근성....근성이다!!! 끼요오옷!

고 : 고래가 되고 싶어요.
추 : 추잡하지만
참 : 참여합니다..
치 : 치킨 먹고 싶단 말이에요.

치킨은 진리죠. 참여 감사합니다. 후후후후

래고래 소리질러 고래를 불러모으네
적추적 보팅을 구걸하네
아야지 어쩌겠나
사해도 나는야 플랑크톤

ㅇㅈ? ㅇㅇ ㅇㅈ.

ㅇㅇ ㅆㅇㅈ

립무원 혈혈단신 연속밋업 출전하여
가하오! 추가하오! 쌓여가는 술병들과
이슬에 흐려지는 정신줄을 부여잡고
졸함은 하나없이 근성으로 접수하리

당신의 위풍당당한 모습에
4 4 조의 이 시.
바칩니다.

뵙기 힘든 브램드님 댓글 여기서 보다니! ^^ 눈호강입니다ㅎㅎ

저도 브램드님 댓글은 처음 보네요. 고참님 밋업 참석율은 뭐 어마어마하다 들었습니다. 소주 잘마시는건 눈으로 봤음.ㅋㅋ

브램드님 안녕하세요. KR커뮤니티 랭킹에서 보고 찾아왔으나 작성하신 글이 희귀해서
겨우 이 댓글 하나 발견하고 댓글 답니다.

제 소개 짧게 드리면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셋다 행복을 주기 때문입니다.
제 창작 유머 구경 오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sson99

축하드려욥 고추참치님!~🤠👍🏻

감사하니다. 헤헤헤

고 : 고향에 내려 갔다 왔었는데
추 : 추억에 잠겨버렸죠...
참 : 참...저 수돗가에서 양치질 많이 했었는데....
치 : 치약이랑 칫솔좀 사와야지....




이게 뭔소리죠 ..ㄷㄷㄷ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의식의 흐름 기법 오집니다.

머리속에서 뭔가 툭..하고 끈어진 상태에서 적었어욬ㅋㅋㅋㅋ

고 : 고생 많았어
추 : 추운 겨울 동안
참 : 참,
치 : 치질은 다 나았어?

아...아앗!!! 제 비밀을.....

고:고기 더 먹고 싶은데
추:추가해도 될까요?
참:참아야 한다. 살 쪄!!!
치:치사 뽕!

고기추가는 진리입니다. 먹고 더 움직이면 되죠!

고추참치 팔로우도 1000명 가즈아~!

고! 추참치의 매력이 얼
추! 어디서 나오는지 아니?
참! 그의 스팀잇 블로그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들어가면
치! 감탄사와 함께 보팅을 안누를 수 없지.

후후......... 이런 로메브라더스 홍보라니.... 사심을 좀 넣어서 반영해보겠습니다. 후후후

와~ 만포스팅! 이건 축하보다 존경스럽네요 ㅎㅎ
노력이 대단하십니다. 머리가 굳어서 4행시는 아이디어 좋은 분들께 양보하고 응원 인사만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고: 고맙습니다.
추: 추카해드리고 싶네요.
참: 참치님 1만 포스팅.
치: 치~ 감동이얌상 받고 싶어 이러는 거 맞습니다.ㅋㅋ

고참님 1만 포스팅 작성 쉽지 않은데.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10만 포스팅까지 응원갑니다. 가쥬아~ㅋㅋ

10만포스팅....근성으로 헤쳐나가야!!!! 후후.... 이거.... 사심을 좀 넣어야


추형 나도
참가했어
치얼업 앞으로도 잘해보자

가즈아고형식의 만포스팅추카메시지 띄워봅니다!

그래 형!!! 나 가즈아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기간 동안 진짜 제가 사는곳을 찾아와 저의 뒤통수를 후리시는 분도 인정합니다.

항상 뒤 조심해야한다? +_+ 근성이 부족해서 근성체다?

진짜 후리면 ㅆㅇㅈ 합니다.

어머 정말 축하드려요 고추참치님 !!!!!

고 : 고추참치님
추 : 추리닝 바지에 난닝구 입고
참 : 참깨라면 먹고 있는거 다 알아요.
치 : 치사하게 안먹은척 하지마요.

죄송합니다...

몇일전 진짜 저래서 지금 화들짝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뤠! 일만 포스팅이라구요
추카해요
참 잘했어요
치킨에 맥주라도 제가 쏘고 싶네요. 진심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애정과 근성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헤헤헤헤헤

고추참치님을
추천합니다!
참 근성있는 분이고
치킨을 좋아하세요. 우리 고참님 데려가실 분? ;ㅁ;

만포스팅 축하드려요 회장님!!! >,.<
근성!!!!!!!!

고추참치 장가가기 프로젝트 스달모금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사되면 축의금도 스달로 전달하나요?ㅋㅋㅋㅋㅋㅋㅋ

스변협 조만간 출범예정에 있습니다. 기대들 하십쇼. 스변협 분들

끼야옷!!!!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회원인가요? ㅋㅋㅋ

고: 고자입니다.
추: 추남입니다.
참: 참말입니다.
치: 치지마세요.

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때리지 마세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추남인거 다아는데 뭐 어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디 기억했습니다.)

고: 고대로 가만 버텨봐
추: 추하게 움직이지 말고
참: 참, 그 놈 말 안 듣네
치: 치질 걸린 게 자랑이냐?

이거 내용이 영... 그래도 만 포스팅!!! ㅋ 가즈앗!!!

아니 저의 깊은 비밀을 아시는분들이 왜케 많죠????

고 : 고추참치님
추 : 추카드립니다.
참 : 참잘했어요
치 : 치킨사주세요

감사합니다. 혹시 저희 동네 오시게 되면 연락을....

고 등어를 향해서
추 석까지
참 한고래와 돌고래들한테
치 즈먹이로 보팅받아보자!

오 신박합니다!!!! 굳굳

1만 포스팅 축하드려요 :)

고 : 고추참치블로그에
추 : 추가적으로 올라올 포스팅은
참 : 참말로 기대됩니다. 언제나
치 : 치유되는 글 기대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고추참치님
추가적으로 하고싶은말이있는데
참고 말 못한 말이 있어요....
치명적으로 멋지십니다!! 고추참치님!

(고)추참치님 (추)가로쓴 글도 (참) 좋죠? 고로 뒤통수 (치)는건 저인걸로?

badfnadfn.jpg

생각나는건 많이 있지만...요정도만~ ㅎㅎ

1만 포스팅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ㅎㅎ

이거이거.... 제가 사심을 좀 넣어야겠군요........후후후후

고 : 고난과 역경에도..
추 : 추운 바람에도..
참 : 참을 인자를 흩날리는
치 : 치열한 근성가이, 고추참치

오멋지다

멋지다. 우리형..............

ㅋㅋ축하드립니다!

고 : 고만고만한 책 읽다가
추 : 추천 남기고픈
참 : 참신한 글을 발견하고 보니
치 : 치맥왕자 고추참치님이었네ㅠㅜ
ㅈㅅ요~ㅋㅋ

치맥왕자 맞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오오옷!


: 높은 숫자, 1만 포스팅을 달성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 지난 가을 가입하시어, 얼마 지나지도 않은 것 같은데...
: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성대한 이벤트를 마련할...
: 1만 포스팅의 단계에 벌써 이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소를 알려주셔야 후두부를...... ㅋㅋ
근성곡 부르시며 근성있게 스팀잇하시는 고추참치님~ 축하드려요!

저의 뒤통수를 노리시는분들이 좀 계시는군요... 좋아요. 저는 도전을 거부하지 않습니다. 강동구로 오십쇼.

ㅋㅋㅋ
정부공개 통계에 따르면, 2017년 3/4분기 강동구에는 178,864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인구 446,760명 중 남자는 221,954명입니다. 그 중 1명이 고추참치님이신거죠?!

오호~~ 대한민국 51,446,201명 중 1명.. 이라는 정보보다 엄청 간략하게 추려졌네요.

강동구에서 앞뒤 안가리고 남자의 뒷통수를 사정없이 내려쳤을 때, 그게 고추참치님일 확률은 약 0.0004%

도전!~

한방에 기절 못시키면 아시죠? 후후후후후

장바구니에 넣고 넣고~~~ ♬

이번주 뉴스엔 강동구 묻지마 뒷통수치기가 뜨겟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치밀하다 ;;;

축하합니다!ㅋㅋㅋ
4행시는 센스가 부족해 패스~!

고맙습니다!!! 감사드려요!!!! 헤헷

우와.. 만 포스팅이라니 ㄷㄷ 존경하고 축하드려요~ ㅎㅎ
고: 고점에 물린 자들이여. 손절을 하지 말고
추: 추매를 하거라.
참: 참고 기다리면 존버는 승리한다. 참기가 너무 힘든 밤이 오면...
치: 치느님과 맥주 한캔 먹고 자거라. 자고 일어나면 떡상장이 펼쳐지리니.
by. 존버장군

감사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존버장군님 저도 존-버 중입니다. ㅠㅠ

시 상이 떠오른다아아아
고 : 고단한 하루를 보낸 고추참치님께.
추 : 추운 겨울, 당신의 노력을 알아주는 이도 없고 따뜻하게 감싸주는 이 하나 없을지라도..
참 : 참으로 고생했다는 것을 나는 알아요. 그대 자신은 알거에요.
치 : 치열하게 하루하루를 싸우고 견디고 이겨내는 당신께 말합니다.
이제 3월의 따스한 봄 햇살이 그대를 비출거에요. 같이 힘내요 😌

아아... 이것은... 감동이!!!

고추참치 너 이놈
추카한다
참치가 고래가 된 건 니가 처음이래
치얼스 마셔마셔 술고래도 고래잖냐

맞습니다. 술고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이제 다알고계시네들 ㅋㅋㅋㅋㅋ

고: 고독한 그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추: 추천받아 마땅한 그의 성품덕이었다.
참: 참치의 인지도 마저 높여 유명해졌으나
치: 치솟는 인기에도 언제나 겸손하셨다는 얘기가 전해져 온다.

10000 포스팅 축하드립니다아~ㅋㅋ

감사합니다. 후후... 이런리플엔 사심을 좀 넣어야겠어요. 후후후

고: 고래고래
추: 추천꾸욱
참: 참말로오
치: cheer-up!

감사합니다. 고래고래!!! 입에 촥 달라붙네요!!!

고민했다. 오늘의 야식은 무엇으로..
추천해주세요.. 라고 썼지만 응답은 0..
참지 못하고 결국
치킨 한마리

ㅋㅋㅋ 기승전 치킨이 많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런거 같습니다. 치킨은 사랑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 : 고!
추 : 추!!
참 : 참!!!
치 : 치!!!!

아몰랑....

후후.......참여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사행시 센스가없어서 응원만 하고 가요ㅎㅎ
만포스팅 멋집니다 이만포스팅 가즈아~!

응원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끼요오오오옷!!! 2만포스팅 가즈아아아아!!!

앗! 저보다 먼저 달성... 왕 축하합니다욧!!!

고 : 고래 될 날도 머지않네요.
추 : 추카추카 왕추카
참 : 참 잘했어요
치 : 치사하게 혼자 넘 앞서가진 마요.

저도 성의만... ㅋㅋ 아이디어가 없는거 아닙니다. ^^;

노아님의 뉴비 프로젝트덕분에 쑥쑥 클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헤헤헤헷

고 민끝에 말합니다.
추 운겨울동안..
참 아온 그말..
치 명적인 매력을 가진분같아요 !

만 포스팅 대단하십니다 !! +_+ 축하드려요 :)

여러분의 사랑과 근성 덕분입니다. 흑흑.... 감사합니다.

10000 포스팅 축하드려요~!

고 : 고작 이정도라니
추 : 추하다
참 : 참 근성인이 될 수 있었는데
치 : 치킨을 반이나 남기다니 근성으로 먹어랏!

치킨을 남기다니.......... 이 무슨!!!!!!!

고: 고생많았다
추: 추운날에 여기까지 오느라
참: 참 잘도 버텨줬다
치: 치킨아 잘먹을껨! 배달은 역시 굽네치킨!

만포스팅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굽네 최고!!! 저희동네 굽네가 사라져서 슬퍼요 ㅠㅠ

There are 3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