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orae] 주체할수 없는 감동, 미슈가나 - rap. ver

in #kr6 years ago

가사가 랩이랑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그냥 가사만 봤을땐 와!!!!중2병!!!대애박!!! 이었다면
이렇게 랩으로 하니까 어..? 뭐지 엄청 좋네....? 하는 느낌ㅋㅋㅋㅋㅋ

Sort:  

칭찬 감사합니다.
케이지콘님이 작사하신 내용이 좋아서 듣기도 좋은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ㅋㅋㅋㅋ
랩이 좀 중2중2한 장르인가봐요ㅋㅋㅋ
드랍 더 마잌!!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