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저는 개인적으로 홈랜드였던가? 마블에서 나온 스파이더맨은 너무 까불하기만 해서 별로 더군요 ㅋㅋㅋ
진지빨고 고뇌에 찬 소니 스파이더맨이 더 마음에 들었었나 봐요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라는 이름에 맞게 다양한 버전의 스파이더맨의 탄생입니다. 배경은 2018년 이구요.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을 보자 마자 어느 시기이길레 저게 나와 싶었는데 2018년이라고 똭 나오더군요.
전체적으로 힙하다 라는 단어가 딱 어울립니다. 그래피티를 즐기는 아이가 주인공인데 뭔가 그래피티 적인 느낌적인 느낌으로 자유롭습니다. 캐릭터들도 신선하구요. 돼지 모양의 스파이맨.. 일본애니틱한 스파이더맨 ~~~ 아재 스파이더맨 ~~~ 여성 스파이더맨.. ~~~ 그리고 주인공인 청소년 스파이더맨 ~~~
만화책에서 볼법한 효과들 대화풍선이라던지 중간중간 낭오는 효과들 ~~~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들 ~~~ 배트맨의 무기고 같은 스파이더맨의 무기고 ~~~ 볼꺼리의 향연입니다 ~~
뉴유니버스라는 타이틀 답게 앞으로 각각 스파이더맨 버전의 것을 내어줄지 어떨지도 기대되는 군요 ㅋㅋ
아 그리고 쿠키영상은 모든 엔딩 크레딧이 내려간 뒤에 있습니다. 이정도면 쿠키 안나오는거 아냐 싶을 때에 뒤를 돌아보니 다들 뒤에 앉아 있더군요. 순간 민망.. 웃낀건 앞에는 다 나갔다는 거죠 ~~ ㅋㅋ
코딩코딩
오랜만에 이것 수정해야 할 것이 있어 만지작 만지작 하고 있습니다. 랜딩페이지 관리하고 ~~ 랜딩페이지로 들어온 고객들 관리하는 웹페이지입니다. php로 짜둔 코드인데 . 짤 때 엉성하게 짜니 오류 나니 고생이네요. 오류처리 코드를 안짜고 만들었더니 어디 터지면 한참 헤메입니다. ㅎㅎ 그리고 뜯어 볼 때마다 고치고 싶은 부분이 매번 이리 많은지.. 뭐 다 핑계고 실력의 한계입니다 ㅋ
가아~~ 끔 하다보니 기초적인 것도 google 신에게 이것 좀 알려 주세요 하며 검색하며 하네요 ㅋㅋ 심지어 db update문 쿼리가 어떻게 하는 거였지 할 정도로 ㅎㅎ
여담으로 가장 애정하는 에디터는 vim 가장 애정하는 운영체제는 리눅스 가장 애정하는 언어는 perl이었다지요 ~~ vim은 지금도 기본적인 기능만 사용하긴 하지만 애용하고(vim의 편리함이란 정말 ~~~ ) 리눅스는 예전처럼 메인데스크탑으로 사용하는 건 아니지만 콘솔에서 간단한 서버세팅정도 하고.. perl은 삶에서 잊혀진지 오래네요 ㅋㅋ
node나 vue 같은 것을 배워 볼까 하다가도 귀차니즘에 .. 새해에는 뭐 하나 새롭게 배워 봐야 겠습니다. ㅎㅎ
스팀잇 퍼블 데블 ~~~
지금 하고 있는 SNS는 위 3가지인 듯 하다.
페북이나 인스타는 거의 버린지 오래 ㅎ
스팀잇의 경우는 글쓰고 있는 바로 여기!!! 블로그 같은 느낌으로 쭉쭉 ~~ ㅎㅎ
데블이나 퍼블은 이오스기반의 sns다.
데블은 트위터 쓰는 느낌으로 툭툭 수다들을 던진다. 스팀잇보다는 가벼운 느낌이라 짬날때 한마디씩 던지곤 한다.
퍼블은 최근애 열린 서비스인데 하루에 한개 두 개정도씩 기존에 올렸던 컨텐츠를 올리는 중이다. 인스타나 유튜브것 그대로 올릴 수 있어서 편리하다. 약간의 펍을 구매해서 스테이킹 해두었다. 잉크 묻히러 다닐 정도 ㅎㅎ 지금 보상이 어마어마 하게 표기되어 있는데 지급은 안되는 상태.. 이 보상이 풀려 나오면 감당이 될런지 아니면 나중에 서서히 보상 조정이 들어가려나 ㅎㅎ 뭔가 재미있는 듯 하면서 어색 정 붙여 보는 중 . 일단은 적응 중 ~~
3개다 경쟁자라기 보다는 서로 다른 성향의 녀석들이라 용도별로 사용하는 느낌이다.
이게 더 좋네 저게 더 좋네라기 보다는
이러나 저러나 가장 애정가는 건 스팀잇 ~~
블록체인이 아닌 것으로는 티스토리를 하긴 하는데 그냥 정보 저장용의 느낌이 강하다.
방송
요건 그냥 게임하거나 뭐할 때 그냥 켜보기로 했다. 뭔가 기록 되는 느낌이 좋다. 가끔 누가 빼꼼 보러 와주시면 고맙고 ~~ 프로 방송러라기 보다는 일종의 기록용 ㅋㅋ
예전 디라이브와 유튜브 동시송출을 위해 구매해서 사용하던 리스트림서비스를 오늘 해지했다. 디라이브가 스팀을 떠난지도 한참 전이니 ~~ ~ 거의 몇개월 동안 한달에 15000원씩 하늘로 날려 보낸 셈.. 해지해야지 해지해야지 하면서 매번 까묵 ~~
뭔가 화질이 낮게 나오는데 세팅을 오늘 만지작 만지작 해봤다. 캠화질은 좀 올라갔는데 게임의 화질이 낮게 송출된다.. 흠..
일단 화요일 10시 반은 매주 그리고 남어지는 랜덤하게 ㅋㅋㅋ
잡담
내일이 18년의 마지막 날이라니 으아니!!!!!! 이거 실화 입니까 ㅋㅋㅋ
모두들 18년의 마지막 일요일 즐거이 보내셔요 ^^
다양하게 sns를 즐기고 계시네용..
네 이모 저모 조금씩 하네요 ㅎㅎ
스파이더버스 최고! 영화 OST도 펑키하고 좋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 영화였습니다. ^^
매일 이 시간에는 더욱더 맘이 심숭생순할거 같아요 ㅠ
작년 이맘때의 기억도 쌩쌩한데..
시간은 일년이 지나가고..
정말 빠르군요
싱숭생숭 오늘은 마지막 날이군요 ^^
다양한 시도를 하고 계시는군요. 마무리 잡담까지 읽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 기록하는 습관을 배우고 싶네요.
기분 좋게 읽어 주시니 고맙습니다. ^^
이미 잘 기록하고 계시데 말이요 ~~
다양한 것들을 하시네요.
SNS는 스팀잇만 하는데, 가운데님이 하시는 데블이나 퍼블도 관심이 생기네요 ㅎ
연말 마무리 잘 하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
SMT가 빨리 나왔으면 디라이브도 있었겠죠? ㅠ
가운데님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외에서 폰으로 보팅하니 삑사리가 많이 나네요 ㅠㅠ)
smt는 언제나 나올런지 ㅎㅎ
상반기엔 나오겠죠? ^^
부디!!! 트윗같은 느낌의 댑 하나 나와 주었음 하네요 ~~~ ㅎㅎ
길게 말고 짧게 편하게 수다 떨.. 가즈아가 있긴 하지만.. 여기 타임라인에는 한없이 따로 노는 느낌이라 ~~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
네 2019년 해피 해피 하세요^^
내일 하루면 올해도 끝이네요ㅎ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완전 스파이더맨의 전문가 이시군요.대박"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세요!
퍼블?? 데블?? 아웅... 새로운 문물을 따라가질 못하겠어요 ㅠㅠ
저에겐 스팀잇이 처음이자 마지막 SNS가 될 것 같네요..
2018년의 마지막 남은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래요`
ㅎㅎ 저도 만지작 만지작만 하는 수준이네요 ^^
가운데님 올해마무리 잘하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한해도 으쌰입니다 ^^
첨들어본 sns도 많은것 같네요~하지만 전 단순하니 오직 하나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ㅋㅋㅋ 저도 스팀이 주업이긴 해요. ㅋㅋㅋ
데블도 가벼워서 자주 수다 떠네요
애니라서 조금 망설였는데 아이랑 한번 보러 갔다와야 겠군요.^^
여러가지 sns를 이용하고 계시군요.
온라인을 통한 소통도 아주 중요한것 같습니다. 존경합니다.ㅋ
저는 만족했습니다. ^^
이모 저모 소통하는데 깊이하지는 못하고 잇ㄴ에ㅛ
정말 다양하게 하시는군요 코딩도 하는지는 몰랐습니다 ㅎ
재주가 많으시네요 ㅋ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냥 살짝 만지작만지작 하는 수준입니다 ㅋㅋ
오 센터링님 코딩도 하시는군요~ 와~ 몰랐어요 ㅋㅋ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구 ~더 행복하세요 !
ㅋㅋㅋ 살짝 만지작 거리는 수준이네요 ㅋㅋ 잘하고 싶..
감사합니다. 새해복 가득 받으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