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를 시작합니다!! (feat. 내 노래에 뼈 때려줘욤ㅋ)_상금 수정!!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 엇 언제 춤까지 추는 사람이 된건가요 ㅋㅋㅋ
음치 박치인 저에게 시련을 ㅋㅋ

Sort:  

엇...저도 한춤 하시는 걸로 기억하는데용 ㅋㅋ

네? ㅋㅋㅋ

센터링님 춤 가즈아!!!!! ㅋㅋㅋㅋ

헉~~ 이분들이 ㅋ

와 대박!!!
춤도 추시나요!!
팝콘 준비할게요~~

팝콘은 한조각 정도만 준비하셔도 ㅎㅎ

기대할게요~~~~

흠 ㅋㅋㅋㅋ

두둠칫 두둠칫~

두움치 두움치 ㅋㅋ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목빠지시고 올려야 겠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