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를 시작합니다!! (feat. 내 노래에 뼈 때려줘욤ㅋ)_상금 수정!!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콘테스트 많이들 참가하셨나요?

테이스팀, 트립스팀, 아티스팀, 프로미스팀(아! 이건 약속ㅋ).. 등등

어제 스팀잇에 나름의 좋은 소식도 있었고, 지루함의 연속을 깨보고자 소소하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를 주최하게 되었습니다.

뭘..이렇게까지 반겨주시기.....고맙습니다. 큼큼..

주절주절 설명은 각설하고!!

이제 콘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해주세요!!


_참가방법!

  • 참여기간: 2018-10-24 ~ 2018-10-31 까지!(빠져서 급하게 넣었어유)
  • 리스팀 필수!! 보팅은 알아서 하시고! 디클릭은 사랑이쥬? ㅋ
  • 코인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녹화합니다. (녹음도 상관없어요)
  • 스팀잇 포스팅에 올립니다. 태그는 kr-coinsing, singsteem 필수!!
  • 이 콘테스트 공지 포스팅에 댓글로 본인 참가 포스팅 주소를 달아주세요.!
  • 꼭 코인노래방 아니여도 되니 주변에 코노없다고 울지마세염! 녹음도 환영!

_상금은?

제 사비로 각출되고 매 회 운영해볼까 해서 소소하게 합니다. ㅋㅋ

  • 1등 10스달 15스달
  • 2등 5스달 3스달(2등이 3등보다 좋다는 생각은 버립시다!)
  • 3등 격하게 포옹해드려욤! 아쉽지만 우리 홀뎀 사장님(@wonsama)님의 찬조로 인해 5스달! 추가!

_심사기준은?

제가 무려!! 엄청난 심사위원 3분을 초빙했습니다. 이 분들이 이 콘테스트 포스팅 댓글에 참가하신 분들 링크를 타고가서 각종 전문심사평(이라고 쓰고 뼈때리는 드립)을 남겨주실 겁니다. 그리고 #wdice를 통해 나온 점수와 심사평 점수를 합산(3명 심사위원 총 점수 평균+주사위 총 점수 평균)하여 최종 점수를 내게 됩니다.

  • 현 유튜브에서 다시 없을 존재감을 뿜뿜하구 계신 @swsw3073 님!! (유튜브 구독 해주시면 고마워 하십니다. 근데 요즘 노래가 아니라 먹방만 하구 있더라구욤 -_-;)
  • 현 보컬트레이너!! 보통 학생이 땡땡이 치는데 이분은 본인이 선생인데도 불구하고 땡땡이를 치십니다!! 대단하죠?!! @imrahelk !!
  • 마지막으로!! 각종 운동으로 엄청난 폐활량을 자랑하고 계시는 키 185에 몸무게 69의 피지컬을 자랑하고 계신 @bbooaae 님!!

_시작이니까 주최자의 선창이 필요하겠죠?!

평가하지 마세요. 전 소중하니까염. ㅋㅋㅋㅋ


_후원사

@wonsama 사장님의 스팀잇 공식(?) 홀뎀!! 제가 여기서 엄청난 투자(호구)로 딴 스달로 이 콘테스트 주최하는 겁니다!! 으하하하하하. 참가자 전원에게 홀뎀사장님이 0.2에 해당하는 풀봇 지원갑니다! 이거면 무려 2판을 조인할 수 있오요~~~ 사장님 사랑해요~~♥

>홀뎀에 투자하러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심해생물 보틀캡 (The Deep Sea Odyssey)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1차 공지 수정_181025_15:27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https://steemit.com/@dorian-lee/1--1540362401381

이렇게 하면 되는 건가요...
어라?
404 Not Found ㅠㅠ

굿굿!! 1회 참여자에게 풀봇을!!

나도 풀봇주면 생각해볼께 ㅋ

https://steemit.com/kr-gazua/@crew.bee/gazua-120181025t115216690z

똑똑똑~~~ 저 진짜루 갔다왔는데여 :) 태어나서 첨 코인노래방 다녀왔는데 참 좋은곳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천원에 3곡이었는데 스트레스 풀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앞으로 더 즐거운 콘테스트 많이 창작해주떼엽!!!

https://steemit.com/busy/@epitt925/newbijohn-you

이벤트 참여합니다
You_김상민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리스팀리스트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당~

뉴비존님께서 직접 마지막날 뉴비존님께서 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악ㅋㅋㅋ 이건 또 뭐래요 ㅋㅋㅋ
뉴비죤님 재밌는거 열어줘서 감사해요 ㅎㅎㅎㅎ
이... 스팀잇 주춤한 시기에
피식 ~ 하고 웃었습니다. ㅎㅎㅎㅎ

코노 방송하면 저랑 센터링님 @centering 인데 !!!!! ㅎㅎㅎ
센터링님은 춤도 추시는데 ㅋㅋㅋ
저도.....;; 춤 가야하나요 ㅋㅋㅋ
시간내서 응모 해볼게요 ㅎㅎㅎ

스팀잇에서 한 코너로 자리 잡으시길 기원합니당 ~~ ^^ ㅎㅎ

오오~~~! @ennvely 님과 @centering 님의 참가를 적극 독려합니다. ㅋㅋ ㅋ

이미 스팀잇에서 꿀성대 반열에 오르신 분들 아니십니끄앙~~ +_+ 크크크 참가해주세염 ㅋㅋㅋ

ㅋㅋㅋ 일단 리스팀 해두고 고민을 ㅋㅋ

엌...고민이라뇨 ㅋㅋ 가왕께서 빠지시면 섭하죵+_+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31.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전 들을 준비 완료했습니다.!!!!
드르와 드루와~.ㅋㅋㅋ

@annevely 언ㄴ ㅣ가즈앙!!!!!!!!

춤 기대하겠습니다 ^^

ㅋㅋㅋㅋ 엇 언제 춤까지 추는 사람이 된건가요 ㅋㅋㅋ
음치 박치인 저에게 시련을 ㅋㅋ

엇...저도 한춤 하시는 걸로 기억하는데용 ㅋㅋ

네? ㅋㅋㅋ

센터링님 춤 가즈아!!!!! ㅋㅋㅋㅋ

헉~~ 이분들이 ㅋ

와 대박!!!
춤도 추시나요!!
팝콘 준비할게요~~

팝콘은 한조각 정도만 준비하셔도 ㅎㅎ

기대할게요~~~~

흠 ㅋㅋㅋㅋ

두둠칫 두둠칫~

두움치 두움치 ㅋㅋ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목빠지시고 올려야 겠군요 ㅋㅋ

앤블리님 유툽에 많이 올리셨잖아요
노래 한곡 고고~^^

캬~! 뉴비존나형아~! 완전 멋지드앙~!
홀뎀 ㅋㅋㅋㅋㅋ
100스달 잭팟 노린드앙~ 풉~!

리스팀 아직 자아아~알 딲고 있드앙~
리스팀 안행~ㅋㅌㅋㅌ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한드앙~!
행복한 하루 보내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가즈앙
씨태그 없드앙~! ㅋㅋ

반말해서 미안햐~!

아몰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가즈앙~
리스팀 해라앙~~!!

아몰랑~ ㅋㅋ

제 점수는요
#wdice

@uk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0 이(가) 나왔습니다.
생각이 많은게 '죄'인 것 일지도.. from @ukk

노래 연습 더 하셔야겠으영~♩♬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앜ㅋㅋㅋ

메야 주사위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니.. 이솨뢈들잉 내꺼 점수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crobot with 5%!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micro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wdice
점수 따라 함 돌려본드앙~!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uenge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2 이(가) 나왔습니다.

훌륭한 가슈의 소질이 보입니드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니 ㅋㅋㅋ 본인꺼 올려주세여 ㅋㅋㅋㅋ 이 솨뢈들잉 난동을 ㅋㅋㅋㅋ 에잇!! ㅋㅋ

백점 만점 나오믄
만원 붙여야 한드앙~! ㅋㅋㅋㅋㅋ
노래방의 정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

그 만원 블루엔젤님이 주는거드앙~~~?

후원해달라~앙~~~◆

보팅 만번 간드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만번 하지말그~
만스파 충전해서 한번만 해주앙~♩♬

크헉~!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존형 노래 첫소절 듣고 바로 껐어~^^
뼈존세 ㅇㅈ??

#wdice

1점 나오면 진짜 대박이겠드앙~^^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4 이(가) 나왔습니다.
JTBC배 마라톤 참가 용품이 도착했어요~^^ from @epitt925

ㅋㅋㅋ 첫소절이라도 들어줘서 고맙드앙~~♥

빨리 참가해라 횽~~~ 뼈때리게엥~~★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12.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사실 1절까지 들었드앙~! 2절은 무리드앙~!!

우앙~~ 1절을~~~
갬동이드앙~~~♥

뼈 안때린드앙~~★

나는 코노갈 시간이 없어서 밤에 목욕하면서 노래 불러야겠드앙~ ㅋㅋㅋㅋㅋ

웅 목욕하면서 불러두 돼~~~ ㅎㅎ 기대할께 꿀성대 횽~+_+

집에 도착하면 넘 늦을거 같아서 울산역 앞에서 불렀어

  • 목표 : 3등만은 피하기

룸구형 삼등!!
존형 포옹으로 갈비뼈 아작나다!!

형~! 3등 하구 싶은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젤 기대된드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등만은 피하자

구형~ 실력보여주장

어???살이있었네...노래보다 더 신기신기 ㅎㅎ

음주댓글 각인데... ㅋㅋ

카비형 요즘 바빠?

3등은 벌칙인듯.ㅋㅋ 참가안하는게 살길입니다.

이젠 상금으로 바뀌었네요. 우리 모두의 힘 덕분입니다. ㅋㅋ

다행입니다. 이제 3등도 행복할수 있어요.ㅋ

오~ 참가 해봐야겠네요!ㅋㅋㅋ 언제까지 올려야하나요!?

오옷~ 투자뿐만 아니라 노래도 잘하시는건가요~^^

헉 둘다 못하는뎁..ㅜㅜ

옷! 날짜 추가했습니다 ^^ 흐흐흐

@bji1203님 꺄ㅑㅑ ♡

우와 코노가수다 신박합니다~^^ㅎㅎ

참가해주세욜~~+_+ㅎㅎㅎㅎ

후회 하지 않도록 계속 열창하시기 바랍니다. 제 점수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6 이(가) 나왔습니다.
얼얼한 매운맛이 그리울땐 훠!궈!! from @imrahelk

나한텐 점수 하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 빨리 참가자 모집해줘 ㅋㅋㅋㅋㅋ

꺄....ㅋㅋ 대박....ㅋㅋㅋㅋ

자! 딱지코님두 참가 고고씽~~~~~ 롱보드타며 불러도 돼염 ㅋㅋㅋㅋㅋㅋ

와 딱지 오랜만이다ㅠㅠㅠㅠ참가하장!!

오~.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점수는요.
#wdice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2 이(가) 나왔습니다.
도리안의 일기 #87 - 스팀잇, WEKU, 가족, 개발, 음악 from @dorian-lee

ㅋㅋㅋㅋㅋ 도리앙 횽님 빨리 참가하십쇼 ㅋㅋㅋㅋㅋㅋ

제 점수는요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6 이(가) 나왔습니다.
운동기록 10월 23 2018 from @bbooaae

56점. 너무 짜드앙~~ ㅠㅠ

하지마! ㅋㅋㅋㅋ

우와 뉴비존 노래 잘한다~~~~ ㅋㅋㅋㅋㅋㅋ
노래방 콘텐츠 완전 좋은 듯!!!!
응원 응원

엌 ㅋㅋ 카비횽이 더 잘해~~ ㅋㅋㅋㅋㅋ 횽두 얼릉 참가해줭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18.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참여저조하면 지원갈께 ㅋㅋ

저조해욤 ㅠㅠ 빨리 소몰이창법으로 드랍더씽 해주세용 ㅎㅎ

왜 응원이야?? 참가해야지!!

헐크 오랜만 ㅋㅋㅋ 심사위원이네 ㅋㅋ 뼈를 끊어버려 ㅋㅋ

또 울자 형아

ㅋㅋㅋㅋㅋ 너때매 눈물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몰이님 노래 또 듣고 싶어요.
저, 밤에 그 노래 듣고 울었어요.
꺼이꺼잌ㅋㅋㅋㅋ

아 전에 대댓글 단다는게... 럭키누나 잘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에는 노래 꾼들이 많이 나올 듯 해서ㅡ ㅎㅎ 좀 지켜보려구요

정말요?ㅋㅋㅋㅋ

야.... ㅋㅋㅋㅋㅋㅋ

뻥이죠.ㅋㅋㅋㅋㅋ
울진 않았어요. 그냥 목소리가 좋으시더라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

형 저녁에 나도 올릴게~!!

빨리 노래올려
형이 일등각인데

너나 올려 내 포스팅에서 올린다고 했잖아. ㅋ 코노가수에 도전하도록 ㅋ

녹음 했어 형

리스팀말고 빨리올려~

노래 잘 들었어요.. 긴장하신거 아니죠^^?
이정도 실력이 되어야한다면 전 벌써 포기하겠습니다ㅜㅜ

엌...저의 모든 영혼을 끌어올린겁니다. ㅋㅋㅋㅋ
포기하지마세염!! 저두 올렸는걸요 ㅋㅋㅋ 화이팅!!+_+

뉴비존님의 노래를 듣고 귀 씻고 왔습니다.
노래들을 준비 완료!! ^^

오! 저음 보이스! ㅎㅎㅎㅎㅎㅎ 느낌 대박이에요 뉴비존님!

옷...감사합니당!++ 신농님두 참여하실꺼졉++????? 흐흐흐 기...기대하구 있을께염 ㅎㅎ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19.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기대기대기대 ~^^ 심사위원 보너스 갑니닷!

주사위만 대박터지면 1등먹겠네ㅋㅋㅋ

끝~~ 다음에 불러줘야징

오이형 난 형이 유력한 1등이라구 봐!! 아직두 그 소울은 잊혀지지가 않음 ㅋㅋ 빨리 참가해서 능력을 보여됴~~~

넘 멋진 이벤트입니다~~
풀봇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디클릭은 늅좐입니다.

럭키님 짱짱~!! 맨~!!

디클릭은 늅좐입니다.


요기서 포퐁같이 오열했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고음 쭉쭉!!

피아노치면서 불러주실꺼죠?ㅋㅋㅋ 아 코노라서 피아노가 안되는구남 ㅋㅋ

로맨티스트 키위님의 참가를 기대중입니당+_+

정중하게 피아노와 함께 노래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Congratulations @newbijoh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10월의 어느 멋진날에로 다시 도전하십시오
제 점수도 궁금하니 #wd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노냐 동노냐 그게 또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reenlatt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7 이(가) 나왔습니다.
오늘은 망했어요 ㅎㅎ - 청와대 관람기 from @greenlatte

집에서 그냥 부르는것두 참가가 가능합니다. ㅎㅎ 얼마든지 참가해주세열 ㅋㅋㅋㅋ

제꺼 점수 하지마여~~! ㅋㅋㅋㅋㅋㅋㅋ

제 점수는요~! #wdice

@anpigon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6 이(가) 나왔습니다.
파이썬으로 문서 요약하기 – TextRank Summariser from @anpigon

아니 ㅋㅋㅋ 안피곤님두 참가 고고싱!! 꿀성대라는 후문을 접했습니다. !!

dorian-lee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스팀잇 개발 이야기 #0 - Postman으로 스팀잇 API 사용해보기

center>

Illustrated by newbijohn/div>

시작하며...개발 포스트를 시작할 때, 스팀잇 API에 대해서...

아... 3등 보다 4등이 득인 기상천외한 이벤트 멋져! 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인생엔 복불복도 있어야 묘미 아니겠올? ㅋㅋㅋㅋㅋ 막내 꼭 참가해줭~~ 너의 꿀성대를 널리널리 알리즈아~

오늘 코노 갈께. 나는 형 이벤트가 흥했으면 좋겠어^^
50미만 뉴비들이 도전해서 1, 2등 했으면 좋겠어^^
뉴비형 파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막냉이 1등 노려보즈아~~~ 횽두 홀뎀 열심히 해서 다음회차에는 상금좀 늘려볼께 ㅋㅋㅋ

형.ㅎㅎ 홀뎀 그만 투자해.ㅎㅎ 형은 이미 대주주야.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냐 ㅋㅋ 아직 멀었어 ㅋㅋㅋㅋㅋ

오오~ 재미있겠네요~

홀덤이 말이죠~ ㅎㅎㅎㅎ

농담이구요~

코노 콘테스트 흥미진진하겠는데...

전 부끄럼이 많은 관계로....

참여가 쉽지 않겠네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아닛...꿀성대님..어디가십니까~~~~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하셔도 대염+_+ ㅎㅎ

ㅋㅋㅋㅋ 재미있겠네요!
목소리들좀 들어봅시다 ㅎㅎㅎ

ㅎㅎㅎㅎ 참여해주세염+_+ㅋㅋㅋ

좋은 이벤트 같은데 노래에 소질이 없어서 포기합니다. ㅋㅋ

에이~ 누구에게나 열려있습니당~~+_+ 이유는 주사위로 점수가 환산되기 때문이죱 ㅎㅎㅎㅎ

와 뉴비존님 대박 ㅎㅎㅎ
노래방 가본지가 언제인지 모르겠네요.
전 끝까지 다 들었습니다.
준수하시군요 ㅎㅎㅎ

워우...끝까지 들으시다닝!!

이제 집에서 녹음해서 올려주세염+_+ㅋㅋㅋ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38.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앜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좋다 진짜좋다
아 참가... 흑역사 남겨볼까... ㅋㅋ
리스팀은 시간차 두고 낼 할게요

흐흐 함께 하시졉 ㅋㅋㅋㅋ 즐거운(뼈때리는) 심사평을 날릴 삼대 심사위원분들이 계십니다. ㅋㅋㅋㅋ

참여하거라 ㅋㅋㅋㅋ

댓글이 난장판이네요.ㅋㅋㅋ
dclick!
c.png

원래 난장판이여야 잼나는거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스팀 각!!!
아쉽게도 태국에는 코노가 없다 형아 ㅜㅜ

화장실에서 녹음해소 올려줘 횽 ㅋㅋㅋㅋ

tkhol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khol님의 나의 노래 여행기([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newbijohn 기획)

...E

<영상출처: 유투브/ 한숨 - 이하이>

일단 이런 자리를 만들어주신 newbijohn께 감사드리며, 제발 3등 만은 피하고 싶습니다. 제 목표는 4등입니다. 1등과 2등은 50미만 뉴비분들이 ...

4등! 가즈아!!! 3대 조상신님 3등만 피하게 해주신다면 벌초를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tkhol/-1-newbijohn--1540383746435

ㅋㅋㅋㅋㅋㅋㅋ 3등이 왱?!!ㅋㅋㅋ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4 :10/22 ~ 10/28> 10/25(목)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웩"입니다.

...mango hodolbak goodhello mimistar yongsam
imrahelk matildah newbijohnwon0s heonbros
jisui dufresne kungdel monarija620 urobotics...

boddhistats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Tasteem - TOP 20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10.15-2018.10.21)

...tyle="text-align:left">131 newbijohn/td> 18 <td style="text-al...

재미있는 코너라서 저도 꼭 참여할게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오늘 갔었는데... 도저히 못들어줄 목소리라 못올리고있습니다만ㅋㅋㅋㅋ)

저도 올렸는걸요 ㅋㅋㅋ 꼭 참여해주세요^^

오~~크루비님 기대해요!!!

hodolbak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님의 [일상다반사] 이런저런 이야기들 - 가을이 깊다

...절함이 묻어나는 후렴이 유난히도 마음에 드는 곡이다.
가끔 아주 가끔 노래방에 가면 부르는 노래!
지금 newbijohn님이 코노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계신데 콘테스트를 보는 것 만해도 재미있는 것 같다.
rokyupjung 님...

Congratulations @newbijohn!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2 with 151 comments

dorian-lee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90 - 스팀잇, WEKU, 개발, 독서

center>

Illustrated by newbijohn/div>

2018년 10월 23일 (화)벌써 90회입니다. 100회까지...

끝나면 참가자 리스트도 추려주시는 거죠?
댓글을 다 볼 수가 없네요. ㄷㄷ
제1회 스팀잇 가왕 기대됩니다. ㅋㅋ

그 참가자 리스트에 그대도 함께 하기를~~ 갓블레스유~ ㅋㅋㅋ

가왕은 아니지만 음치도 참가했습니다~^^

주말에 오래간만에 코노에 들러야겠네요 ㅎㅎ 서문탁 - 사슬 예약해놓겠습니다~~

오...인싸들만 부른다는 그 띵곡이염?!!! 일단 눙물 장착하구 있을께염~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78.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글을 재미있게 잘 쓰시네요 ^^
보클 디클하고 갑니다~

오우~ 감사합니다 ^^ 참여하시구 15스달두 받으세여~~~ ㅋㅋ

드디어 제 꾀꼬리소리를 뽐낼 순간이 왔네요.

오오~~ 참가가즈아~~~~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