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괌 여행다녀온 이야기와 스노쿨링~😄

in #kr7 years ago (edited)

20160920_140718_HDR.jpg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날씨 한번 정말 덥고 습하네요~휴우우우..

여기계신 스티미언분들은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신지요~

요즘 저 또한 며칠 아픈 뒤로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너무 절실히 깨닫고 있네요ㅠㅠ

아 그리고...

우리들에게 경제에 대해서 늘 알기쉽게 설명해주시는 그리고 언제나 뉴비분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gotoperson님께서 지금 건강이 많이 안좋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혹시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힘내시라는 응원의 댓글이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gotoperson/5qjmx1


이제 슬슬 휴가철이 다가옵니다! 여러분들은 휴가 때 다녀오셨던 곳 중 어디가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저는 작년 이맘때 쯤은 아니고 작년 추석 때 가족들과 함께 괌 여행을 다녀왔었답니다^^

가족들과 가본 첫번째 해외여행이 바로 괌이였죵!!

제주항공 프로모션가로 비행기값을 1인당 11만원정도에 구매할 수 있어서 완전 개이득이였다는ㅎㅎㅎ

괌은 에메랄드 빛 바다색깔로 유명하죠~

DSC04064.JPG

바다 색깔이 그렇게 곱디고울 수가 없어요.
하지만 바닷물의 염분은 우리나라보다 훨씬 높았어요. 실수로 바닷물 잘못 먹었다나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

DSC04102.JPG

처음엔 날씨가 흐렸는데 하룻밤 자고 일어나니 날씨가 다행히 좋아서 멋진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끽할 수 있었죠. 그런데 자칫 잘못하면 뜨거운 태양의 열기로 화상을 입을 수도 있어요. 아들도 이쁜 바다색깔을 보며 좋아하고 있네요^^이게 약 10개월 전..ㅎㅎㅎ

DSC04110.JPG

아들 키우는 아빠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아들 던지기. 바닷물이 짜서 코막고 입막고 있으라고 해서 던졌는데도 물을 좀 먹었어요.ㅠㅠ좀 미안하긴 했지만 다 추억이니 나중에 커서 아들이 이런 사진을 보면 절 원망하!겠죠?ㅎㅎㅎ

20160920_140718_HDR.jpg

사실 저는 괌에가서 가장 해보고 싶었던게 스노쿨링이였어요! 스노쿨 장비 하나만 끼고 가서 바닷물속에 얼굴을 담그면 여러종류의 물고기들과 인사할 수 있어요. 정말 신기한 세상이였던 기억이있네요^^

20160920_140748_HDR.jpg

소세지 통조림을 들고가서 조금씩 잘라주면 물고기들이 떼로 몰려와요~~~자칫 잘못하다가 큰 물고기가 손가락을 물 수도 있으나 소세지를 가지고 갔을 때와 가지고가지 않았을 때의 차이는 어마어마해요.

소세지를 가지고 가면 물고기들이 제 주위로 몰려드는 걸 구경할 수가 있지요!!^^동영상 올려볼께요~

20160920_132552.jpg

참고로 괌에서 스노쿨링을 하기 가장 좋은 장소는 힐튼호텔 앞바다랍니다. 여기는 산호가 많고 물이 얕아서 아이들을 데리고 들어가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공용화장실이 힐튼호텔 앞 공원에 있고 샤워시설도 비치가 되어있어서 소금기 있는 몸을 씻고 나오기에 딱 좋아요!

20160920_181309_HDR.jpg

물놀이가 끝나고 먹는 스테이크는 정말 꿀맛이였어요!! 크기도 미국식 맛도 미국식.ㅎㅎㅎ정말 크고 짜고 맛있었어요!^^


날씨도 많이 덥고 시장도 하락장이고 기분 좋은 일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가족들과 함께 괌 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살짝 해보았어요~

너무 즐거웠던 추억이 많았던 곳이라 또 여행을 가게 된다면 주저없이 괌을 다시 가보고 싶어요!!

그럼 여러분. 더위는 이제 그만 드시고 집에서 시원하게 에어컨 틀어놓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래요~^^

저도 이제 저녁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후훗~!!


follow me!

팔로우와 댓글, Upvote 감사합니다.❤️

Sort:  

nice post

Your post is good but language is not in english.

다음엔 영어로도 노력해볼께~~~~ㅠㅠ

와 괌!! ㅎㅎ 저는 휴양지는 보라카이랑 세부만 가봤는데 내년 여름휴과는 괌으로 생각중입니닿ㅎㅎ 창균님은 올해는 여름휴가 어디로가실 계힉이세요?^^

저는 7월말에 저희가족과 친정식구들과 함께 세계 7대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를 가려고합니다!^^아마 운전만 하고 오지 않으까하는 불길한 예감이......

괌 바다도 정말 장난없네요 ㅎㅎ 엄청 힐링될것 같아요

오우~정말 힐링이 이런 것이구나 하고 느끼고 왔어요!

괌이 휴양으로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먹는거도 좋고 쇼핑하기도 좋고ㅎㅎ
물고기는 많이 없지만 피에스타호텔
앞바다도 저는 물놀이하기 좋았어요^^

물놀이 하기 좋은 곳이랑 물고기 보기 좋은 곳이랑 많이 다른 것 같아요~물고기 많은 곳엔 산호가 많아서 물놀이 하기에는 좀 어렵겠더라구요^^아~또가고 싶어요!!ㅎㅎ

자도 스노쿨링 엄청 좋아라하는데 ㅋ역시 여름에는 바다죠 : )

오오 정말요?? 저 이번에 처음 해봤는데 완전 제 스타일.ㅋㅋㅋ

와 대박 괌을 11만원에 다녀오시다니요 ㅠㅠ
부럽네요 ㅎㅎ

가끔씩 프로모션 할 때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추석 끝날때 쯤 가서 비행기값 좀 싸게 구했죵^^

전 물을 무서워서해서 스노쿨링은 상상도 못하네요 ㅠㅠ
해보고싶은데 ..부럽습니다!

아 그렇군요.ㅠㅠ근데 물이 배꼽까지밖에 안오는 깊이라서 아들도 별 무리 없이 했어요~아마 그정도는 괜찮으실 것 같아요!

오 !그런가요? 그정도는 저도 놀수있겠네요! 괌..이번여행 계획에 추가해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노쿨링은 힐튼호텔 앞 바다 추천드려요~^^

사진만봐도조으네요!! 모레저도괌으로 ㅎㅎㅎ

오오 대박!!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래요~~

역시 휴가는 바다죠 ㅎㅎ 아주 보기 좋습니다. 회복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점점 건강에 대한 신경을 안쓸 수 없는 나이가 되어 갑니다. 저도 금연해야 되는데 잘 안되네요 t.t 즐거운 저녘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담배가 참 끊기 힘들죠. 그냥 영원히 참는거라고들 하시더라구요..

네.. 제가 의지가 약한지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요놈의 담배는 참 힘드네요. 어디 몸이 망가져 봐야 정신차릴 것 같아요.t.t

정말 멋있어요! 저도 이런 여행좀 한 번 다녀와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군요! 힐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여기 오셔서 힐링하고 가셨다니 저도 좋네요~^^감사해요!

아들던지기ㅎㅎㅎㅎ 표정이 넘나 신나보이세요! ㅎㅎㅎㅎㅎ 신혼여행지로만 보고 있었는데, 가족들이랑 같이 괌 여행 가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괌이 물가는 좀 비싸지만 동남아보다 깔끔하고 거리도 멀지 않아서 가족들끼리 가기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괌 바다가 부럽고, 11만원은 더 부러워요 ㅎㅎ

하핫.ㅎㅎㅎ남들 다 나올 때 저희가 가서 좀 싸게 다녀왔어요~!ㅎㅎ

너무좋아보이네요 :) 제 아이디 괌가고만들어서 happadai에요ㅋㅋㅋ 다시가고싶어집니당!!!

아정말요?ㅎㅎㅎ괌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오셨군요^^

Congratulations @changkyun0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예전에 스노쿨링 했던 기억이 나네요~ 창균님 글보니 또하고 싶어요 >.<

오~저보다 먼저 스노쿨링을 즐ㄱㅣ셨군요^^

와 소세지 !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참고할게요 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ㅎㅎ

나중에 가시게 될 일 있으시다면 소세지통조림 강추입니다!^^감사해용~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이예요 ㅋㅋ

날씨가 하도 덥고 습해서 시원~한 사진 한번 몇장 꺼내봤어요^^역쉬~~~~ㅎㅎㅎ

오마이갓!!! 제주항공 비행기값을 1인당 11만원이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크하핫.ㅎㅎ남들 들어올 때 저흰 나갔거든요.ㅎㅎㅎ이득많이봤죠^^

갑자기 괌가고싶어지네여ㅠㅠ

저도 이렇게 습하고 더울 땐 늘 생각나곤 한답니다.ㅠㅠ

우와 11만원 완전 이득인데요
휴식과 쇼핑하기엔 괌이 좋다고들 하더라구요 ㅎㅎ
가보고 싶네요

괌은 섬 전체가 면세지역이라서 쇼핑하러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캬... 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해지네요 :) 가족 휴가를 멋진 곳으로 갔다오셨었네요! 저는 나아중에 신혼여행을 괌으로 다녀와야 겠습니다 허허 ^^;;

보는 것만으로 시원하셨다면 저도 포스팅한 보람이 있네요^^빔바님 더위 조심하시구 맛저하십시용~!!ㅎㅎ

물이 너무 맑아서 눈이 맑아지는것 같네요 ㅎㅎ
괌에 가면 왠지 인생샷을 건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괌에 가시면 바닷가 근처라면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입니다!!!^^

물 빛 좀 보소 ~~넘 이쁩니다 :)
스노쿨링 완전 좋아하는데....괌으로 당장 달려가고 싶습니다 ㅎㅎ

작년 사진인데 저도 포스팅하면서...여보.여기 또 가고싶다.ㅠㅠ몇번을 얘기했네요.ㅎㅎㅎ

괌이 아이들과 같이 여행가기 가장 좋다고 하던데..
사진 보니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아이의 얼굴에도 신남이 보이고. ㅎㅎ
저도 올해 휴가는 아이와 함께 가는 첫 해외 여행 입니다.
사진 보니 두근 두근 합니다. ㅎㅎㅎㅎ

비행기 타고 한 4~5 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짧은 시간은 아니지만 그래도 잘 타고 갔던 것 같아요^^아이와 함께가는 첫 해외여행이라니..정말 설레시겠어요!!! 여행 갈 때도 좋지만 준비하면서 설레는 시간도 참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바다 색깔이 진짜 예술이네요...그림 같아요......그리고 마지막 스테이크 대박이네요..점심시간에 보니 배가 더 고파지네요!

점심은 맛있게 드셨는지요.ㅎㅎㅎ괌의 바닷빛깔은 정말..ㅠㅠ한국오기 싫었어요.ㅎㅎㅎ

행복이 가득가득 보입니다^^

로이최님! 스팀공원개장의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하셔서 좋으셨겠습니다^^

좋은데 다녀오셨네요.

창균님 아직 에코백 15달라인가요.

@woo7739님 안녕하세요! 지금 비트가격이 많이 빠져서 15에는 판매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ㅜㅜ혹시 구매 원하신다면 18달러에는 가능합니다.

일단 한개분 신청합니다.

넵~^^디자인은 어떤걸로 제작해드리면 될까요?

송금은 해드렸구요. 경매 붙이는 거라 내일 오전에 당첨자 알려드리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와우~ 이전 여행을 괌으로 가야하나요?ㅎㅎㅎ
파란 바다가 저를 부르는 것 같아요~~^^
근데 11만원이면 정말 대단한 가격인걸요?

괌 너무 아름다워요~
신혼여행으로 다녀왔는데 , 조만간 가족들과 다녀오려고 생각중이예요~
사진보니 당장 떠나고 싶어지네요~^^

우와~ 사진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저도 내년쯤 가족여행으로 괌 생각해봐야겠어요~
좋은사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