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홍보글이라는 스팀잇 내에 좋은 컨텐츠에 대해서 짧게 이야기 하려한다.

in #kr6 years ago (edited)

121234.jpg

홍보글의 목적은 말그대로 나의 글을 홍보하는 목적이다.
목적은 모두 같지만 왜 홍보하느냐는 다를 것이다.

단순히 보팅을 많이 받기위해..

내가 생각하기에 너무 좋은 정보인데 공유가 생각보다 안됬다 생각했을 때..

나의 글이나 나의 사진 등 여러사람들에게 보여주고 들려주고 싶어..

해외 태그들은 홍보글이 활성화가 되어 있는데

kr태그는 왜 활성화가 안되있을까.. 문화의 차이일까 생각한다

어떻게 보면 홍보글이 너무 보팅을 위해서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여러이유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단순히 보팅을 받기위해 홍보글을 올려도

너무 아니꼽게 보질 않길 바라며, 눈치 안보고 kr태그 홍보글도 많이 활성화 되길 바란다.

PS.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설명부탁드립니다~ 고고 스티미언~

Sort:  

홍보글 탭을 아예 안보는 1인
그냥 개편이 필요한거 같아요

해외 태그를 보면 활성화가 되는데 ㅋ 저희 입장에서는 개편이 되는것도 맞다고는 생각해요

Congratulations @chatae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