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폭주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스팀과 스팀달러의 업비트 상장소식에 힘입어 스팀 가격이 폭주를 하고있네요.

싸게 팔 때 더 사모으지 못한게 한이 됩니다. ㅜㅜ

때를 놓친건 어쩔 수 없지만 지금부터라도 천천히 쭈~욱 우상향으로 올라가길 기대해봅니다. ^^

Sort:  

주식. 코인. 투자는 어렵네요.
시기를 놓쳤다고 영영 안하는것도 아닌디..
무튼~ 스팀 계속 오르길~^^

스달은 지금 펌핑이 너무 심하네요.
스팀은 오늘을 시작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타면 좋겠습니다. ^^

유후!

오빠 달려~~~~~~~~~~

^^;

스팀은 점점 다시 내려오는데 스달은 내려오지를 않네요.

폭주한다는 글들이 너무 많네요 ㅎㅎㅎ

업비트 들어가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근데 스달은 더 엄청났군요. ㅎㅎ

빠라바라바라밤~~
달려야 하는데 이제 업비트 오픈 시간이 가까워오니 스믈스믈 내려오네요..
스달을 다 스팀으로 옮겨 놓은게 너무나 후회 됩니다. 흑흑

저도 너무 일찍 스팀으로 바꿨어요. ㅜㅜ

안녕하세요. @cheolwoo-kim
블로그 최신글 한번만 확인부탁드립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다시 돌아오시면 알려주세요. ^^

300% 인가 보고 놀람ㅡㅡ
100% 이상 유지를 몇시간째 하는것보고 더 놀람 ㅎㅎ

스달이 오늘 하루 미쳤었지요.
이제 조금씩 제 자리로 돌아오는거 같네요.

오늘 990쯤에서 사기 시작했는데 넘 올라버려 많이는 매수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대신 스달 폭주로 스팀으로 좋은 가격에 교환할 수 있었네요.

그래도 저가에 잘 잡으셨네요.
저는 그냥 쳐다만 보다가 하늘로 날아가버렸습니다. ㅎㅎ

철우님~~ 스달 두배 뛰었을때 재빨리 파워업 했어용!!
철우님께 파워 돌려드릴때쯤엔 500 스파 달성할 수 있을까요? ㅎㅎ

잘 하셨네요. ^^
500스파 달성하실 때까지 임대스파 연장 가능합니다. ㅎㅎ
그냥 여유를 가지고 즐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