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마감] 뉴비들을 위한 스파임대 이벤트 - 보팅파워를 관리해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슈트_by_@cheongpyeongyull.png


안녕하세요. @cheolwoo-kim 입니다.

어제 @nhj12311님의 포스팅 kr의 유저들은 보팅파워를 잘 관리하고 있을까? - 부제 : 보팅파워를 잘 관리하자! (통계포함)을 보면서 보팅파워 관리의 필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https://steemkr.com/kr/@nhj12311/kr

그런데 스파가 500이 안되는 뉴비분들의 경우 이론적으론 이해한다 하더라도 실제 경험이 없으시니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에 대한 감이 없으실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생각해본게 뉴비분들을 대상으로 한 스파임대 이벤트입니다.

보팅바를 보면서 보팅파워를 적절히 잘 관리할 수 있는 경험을 해보시라는 의미에서 뉴비분들을 대상으로 500스파를 임대해 드리려고 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hyokhyok 님의 월간 스파임대 이벤트 양식을 차용하였습니다. )


대상자

명성도 55이하면서 스파 500미만인 kr 커뮤니티 활동하시는 분
(신청하신 모든 분의 지갑 확인합니다. ^^)

수량

500스팀파워 X 4명 = 총 2,000스팀파워
(저도 스파가 많지 않아서 많은 분들께 나눠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임대료

1SBD (임대료를 지불하고 떳떳하게 맘껏 사용하시라는 의미에서...^^)

기간

당첨자 발표 후부터 한달간

신청 방법

저를 팔로우 해주시고 댓글로 '신청합니다 @주사위' 쓰세요.
그리고 많은 뉴비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이 글의 페이아웃 이후

당첨자 선정 방법

  1. 신청자 중 제 임의대로 두 분을 선정
  2. @jungs 님의 주사위로 두 분 선정
    • 주사위의 가장 큰 숫자 나오신 한 분(가장 큰 숫자 나오신 분이 여러명일 경우 먼저 신청하신 분을 선정하겠습니다.)
    • 주사위의 가장 작은 숫자 나오신 한 분(가장 작은 숫자 나오신 분이 여러명일 경우 먼저 신청하신 분을 선정하겠습니다.)

임대 이유

보팅바를 보면서 보팅파워 조절하는 경험을 해보시라는 의미에서...

임대 후 사용에 대한 제한

없습니다 어뷰징만 하지마세요.
어뷰징 발견 시 즉각 회수합니다.


더 이상의 신청자가 없을 듯하여 이벤트는 지금 시점으로 마감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내일(11/15) 별도의 포스팅으로 공지하겠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대문.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은 보팅파워 회복을 위해서 살짝 보팅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분위기있는 @cheolwoo-kim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분위기있는 @sjchoi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분위기있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이제 부장님까지 오셨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분위기있는 @cheolwoo-kim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멋진 @coffeenut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분위기있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어이쿠 귀여운 개사원님 감사합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
벌써 우수르 되셨네요....^^
응원합니다....!!

우수르가 되긴 아직 멀었지요. ^^
감사합니다. ㅎㅎ

많은 뉴비들이 신청할 것으로 보이네요^^ 응원합니다!ㅎㅎㅎ

많은 뉴비분들이 보실 수 있게 널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말 뜻깊은 이벤트입니다. 이 어찌 리스팀 안하리오...

@nhj12311님의 포스팅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으니 제가 감사합니다. ^^
널리 알려주세요. ㅎㅎ

뉴비를 위한 이번트는 언제나 추천입니다. :)
많은 분들 보시라고 리스팀할께요!

파이팅입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많은 뉴비분들이 신청해주셔서 이벤트가 잘 시행되면 좋겠습니다. ^^
초코님도 신청 한 번 해보시죠. ㅎㅎ

저는 자리가 남거나 하면 신청할게요. :) 저보다 다른 분들이 혜택을 보셨으면 해서요.

요즘 새로 유입되는 사람도 적고 자리잡으시는 분들도 적어서 이렇게나마 자리잡았음 하는 마음에. ^-^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음 500sp 이하 뉴비는 보팅게이지가 있어도 무의미 할까요;; 저도 그 글 보고서 80%로 관리하려고 하는데 어짜피 뉴비라서 의미가 있나 싶고... 풀봇해야 0.01 오르는거 같던데;

500스파라 해도 사실 지금 시세에선 보팅액이 얼마 되지 않지만...
경험삼아 해보시는 것도 재밌지 않을까 생각해서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신청 한 번 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

저 아래 댓글로 신청했습니다. ^^

추천되는 양은 스파와 정비례하기때문에 양과는 무관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저도 그게 자꾸 불만이라 스파를 사게 되드라구요.0.1이라도 올리고싶어서...

그렇죠... 알면 알수록 스파를 사야겠다는 생각이...(하지만 용돈이...)

뉴비시절에 마님께 500SP를 유상 임대하고 체감상 많은 변화를 느꼈던 좋은 기억이 있네요. 이벤트 응원합니다!
@칭찬해

커피넛님 개사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뉴비분들을 위해 이벤트도 널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제가 올리는 출석부에 마감 전까지 링크하도록 하겠습니다. :)

신청합니다
@주사위
당첨 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yeongho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ㅎㅎ

신청합니다
스파 임대란걸 알아볼려고 극소량 임대도 해봤는데
제대로 좀 맛 보고 싶네요 ^^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twinbabi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1이 나왔습니다.

멋진 이벤트군요 ㅎㅎ
응원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jungs님. ^^
주사위놀이 한 번 해보겠습니다. ㅎㅎ

크 대단하십니다!
더 많은 분들 보시라고
리스팀 하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
많은 뉴비분들께 알려주세요.

그럼요 :D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칭찬해요~~ !

감사합니다. ^^

일찍 방문하셨네요
반갑고 고맙습니다

저는.. 대상이 안 되네요 ㅋㅋ
그럼 보팅이라도 ㅎㅎ

신청대신 보팅 감사합니다. ㅎㅎ
소철님께서도 뉴비분들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좋은 이벤트~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널리 알려주세요.

좋은 이벤트네요~
팔로우&보팅 함께 합니다^^

신청은 안하시나요? ^^

늘 재밌는 글 잘읽고 있네요.

제 글이 재밌다고 하셔서 놀랐습니다. ㅎㅎㅎ
워낙에 글재주도 없고 딱히 잘하는 것도 없는지라...ㅋ

안녕하세요. 이벤트 보고 귀가 쫑긋해서 달려왔습니다.

신청합니다 @주사위

follow & voting & resteem 완료입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a114haeu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9이 나왔습니다.

ㅠ.ㅠ 이번생은 글렀어...

실망하지 마세요. 현재까지는 최저값을 기록중이십니다. ㅎㅎ

뉴비 분들께서 정말 반길만한 이벤트네요!!

뉴비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싶었습니다. ^^

신청합니다. ^-^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

@주사위

대댓글에서는 작동하지 않는 듯 합니다.
댓글로 다시 주사위 굴려보세요. ^^

되고 나서 걱정해야 하는 것 같으니 일단 신청 해보겠습니다.
신청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rowsain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9이 나왔습니다.

어중간한 주사위라니 좋은 운은 아닌게 맞네요 ㅋㅋ

신청합니다 @주사위

sql에 관심이있어 팔로우 보팅 리스팀하고 갑니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jangh171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1이 나왔습니다.

오오 꽤 눈이 크군요 기대기대~

안녕하세요! @cheolwoo-kim님! 좋은취지 감사드려욘! 저도ㅇㅁㅇ..신청합니닷!
@주사위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yongsu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1이 나왔습니다.

오호 좋은일 이라 ^-^

신청합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cin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가안먹혀서 다시돌려요!
@주사위

@jungs 님 소환. ^^
@candycoco님만 주사위가 안먹히네요.

신청하고 갑니당ㅎㅎㅎ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oound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같네요 ^^
한달이 안된 뉴비입니다.
신청해봅니다! ㅎ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younbok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0이 나왔습니다.

해당사항은 없지만 홧팅입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멋진 이벤트입니다^^ㅎㅎ
@칭찬해 드려요!

개부장님까지 보내주시고...감사합니다. ^^

신청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chungj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도..안되면ㅜㅇㅜ 포기하께요...
@주사위

이상하게 캔디코코님만 주사위가 작동을 안하네요. 왜 이런건지 참...
그렇다면 제가 대신 주사위를 던져드리겠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받아주세요. ^^

멋진 이벤트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슬쩍 참여 해봅니다.
신청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jhan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2이 나왔습니다.

아이고... 아쉽게도 참여대상이 아니네요 ㅠ
나머지 뉴비분들 당첨되길 기원합니다!

방문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일 많이 하세요
고맙습니다
일찍 방문 반가워요

저도 감사합니다. @hooo님. ^^

저도 오늘 비슷한 프로젝트 시작했습니다. 500스파나 임대해 주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전 100스파 임대 이벤트입니다. 주사위로 결정하는 것도 재미있네요. 저도 어떤 식으로 선정할지를 고민해 봐야 겠습니다.

응원합니다. ^^

사실 이벤트 보고 고민하다가 다른 뉴뉴비분께 더 기회를 드리는것이 낫다 생각하고 참여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신청해도 걸릴지 안걸릴지는 모르는것이기에 한번 참여해보겠습니다>_< @주사위

혹시 당첨된다면 보팅퍼센테이지를 잘 조절해서 소통을 이전보다 더 잘 할수 있으면 넘 좋을것 같아요!:') 철우님 이렇게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indygu201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그럼요. 이벤트는 신청하는 맛이죠. ^^
결과는 하늘에 맡겨보시고 혹시 모르니 기대해보세요. ㅎㅎ

이제 기왕 참여한거 이틀동안 물떠놓고
비나이다 비나이다 해봐야겠어요 >____<

역시 철우님 멋지세요~^^ 뉴비들한테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더 많은 스파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지만 현재 제가 가진게 얼마 안되어서 그게 조금 아쉽네요.
뉴비분들께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된다면 저도 기쁠거 같아요. ^^

우왕~~~ 역시 철우님은 멋진 분이셨어요~~ ^^ 이벤트 응원하고 갑니다~~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사님. ^^
앞으로 더욱 나누며 살도록 궁리해보겠습니다. ㅎㅎ

@candycoco님 대신 제가 굴려드립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cheolwoo-k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신청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patrickc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저도 신청을 해볼까요?^^
해볼까 말까하다 그냥 지나갔는데 열심히 할 의향이 거~득해서요 ㅎㅎㅎㅎ늦게나마 신청해봅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ttongchiiri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이 나왔습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
이벤트는 일단 신청하고 보는거지요. ㅎㅎ

저도 약소하지만 @cheolwoo-kim 님과 비슷한 행사를 준비 중입니다. 제게 롤 모델이 되셨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잘 활성화되서 스티밋에 활력이 됐음 좋겠네요. 참...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

멋져부러요 노아님:')
이벤트 기대중입니다>_<

뉴비들을 위한 행사는 언제나 환영받으실테니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


여기까지 마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