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at's fabulous and nice =)

요즘 봉평에 가끔 출몰하는 이문세 필 납니다. ^^

ㅋㅋ
아재 되면 다 저리 보이지요^^

정열적이네요.ㅋㅋ

패피 이십니다 ^-^

ㅎㅎ
감사 드려야 하는 건가요^^

정말 중요한 단어이고 필요한 마인드 같습니다^^

네~
헌데 보기보다는 접근 하기가 그리 쉽지만은 않죠^^

실화입니까?
멋지신데요. ㅋㅋ

네~
가끔 저라구 댕겨요^^

빨간 트레이닝복이 잘 어울립니다~^^

그죠~
아무나 넘볼 수 없는 ~

빨간 츄리닝입은 아저씨 왠지 쓸쓸해 보이네요. ㅠㅠ

아재의 발악이라서 그럴겁니다~ㅋㅋㅋ

우와~~!! 빨간 내복이.. 아..아니, 트레이닝 복이 정말 잘 어울리십니다!ㅎㅎ

머든 잘 어울리죠~ㅎㅎ

새 빨간 트레이닝에 썬 글라스 녹색 슬리퍼를 실제 착용 하신거죠?
^^: 오~~~~~

스팀 고래의 꿈.jpg

넵!!!!
아재두 가능한 ~

멋지신데요~^^

기본이 있거든요~ㅋㅋㅋㅋ

슬리퍼에
츄리닝 좌우 길이가 인상적이네요

넘 단정하면 아재로서 기본이 아닌 것 같아서~ㅋㅋㅋ

멋있네요. ㅎㅎ.

다들 함 해보고 싶은 듯 하네요~
댓글들이~ㅋㅋㅋ

좋네요.

도전해 보세요^^

ㅋㅋ양말이나 신고 나오 시지요^^
ㅎㅎ되게 불쌍한 캐릭터~~~


저기다 흰색 양말까지 더하면 증말 맛 가요~ㅋㅋㅋ

오우~
특히 초록 스레빠가 젤 맘에 드네요~ ㅎㅎ

쓰레빠는 그래도 쪼리인디~
그림이 잘 못 되었어요^^

왠지 나이가 들면 빨간색이 좋아져~~~ㅎㅎ

아재가 되어 기본으로는 튀지 못하니 빨강이로 물들여 ~ㅋㅋㅋㅋ

잉? 멋있는데요 ㅎㅎㅎㅎ 한국은 좀 남을 의식하는게 많긴 하죠...

네~
특히 이런 쬐깐한 촌에서는 더욱 더요~

바지는 완전 빨간 내복 같아요...ㅋ
그래도 옷태는 좋으십니다.~~

넵~
기본기가 충실하거든요^^

오~ 저도 붉은색 완전 좋아하는데~ ㅎㅎ

좋아하는 것 하면서 살아야 최고죠~

옙!!
쉽지않아~
이러면서요^^

내 마음대로
타인을 의식하지 않고...

쉽지만은 않은~
참 어려운~

레드츄리닝 남자의 로망인거같습니다 ㅎ

촌에서는 쉽지않은 아재의 로망입니다^^

빨간색 아무나 소화못하는데~ 멋지십니다.

근데 전 왜 군대 생각이 나는건지 ...모르겠어요 ;;

ㅎㅎ
울 때는 분홍색이었답니다^^

저는 짜장색이요 ㅎㅎ
선임들이 분홍색이였는데 고참의 상징이였죠.
담배는 88이셨겟군요

몸매관리 잘하셨네요.ㅎㅎ

넵~
부모님 덕분에 먹어두 먹어두 안쪄요^^

ㅎㅎ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호피무늬도 한번 ^^

ㅋㅋㅋ
넘 나가신 듯~ㅋㅋㅋ

캬 뭔가 저 안경을 벗겨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큼!!!!
쉽지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