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렇답니다.....^^

ㅎㅎㅎㅎ마지막 멋뜨러지게 짱이에요!
예상못한 반전이였어요ㅎㅎ
날씬하고 잘생김?을 생각하고 내렸는데ㅎㅎ

저래뵈두 날라 다녀요...저눔 .무서운 놈이랍니다......^^

ㅋㅋㅋ 어떤 분이실지 참 궁금하군요~(얼굴 모자이크한채로 포토툰 출연할 그날이 올까요?!) 오늘도 재미나게 잘보고 갑니다~! ^^ 즐거운 하루되십시오~

얼굴 모자이크 출현 이미 했답니다.....ㅋㅋㅋ
그림보다 더 하면 더 했지 ........용.................................ㅎㅎ

요즘 원장님 소식이 궁금했던 차였는데 때마침 소식을 전해주셨네요. ㅎㅎ
멋진 수퍼맨이 되신건가요? ㅋㅋ

요즘은 존~버 중이랍니다.
누구나 코인판에 들어오면 한나는 존~버.........................^^

좋은글 감사합니다....^^

아....
오랜만에 뵙네요.....^^
자주 들리시길 바랍니다.....^^

ㅎㅎ
그림도 글도 넘 좋습니다
홧팅~~!

네.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바랍니다....!!!!!!!!!!!!!!!!!!!!!!

ㅎㅎㅎㅎㅎ 율님 아무래도 또 원장님께서 호출 하실것만 같습니다!!!

저 눔이 님 포스팅 본다면.........................ㅋㅋㅋ
밋업 하자구 난리 날 걸요............................................혹 남은 음식 있으심 ....청평으로......수신자 부담 택배루....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멋지게(?) ... 설마 슈퍼 히어로처럼 날아 다니는건 아니겠죠? 의상만 비슷한걸로 ...ㅎㅎ

참고로 저 눔 100미 14초 ......!!!!!!
평소에두 날라 다닌답니다..............................ㅋㅋㅋ

크~ 굉장히 날렵하신듯 ... 그림이 너무 과장된건가요? ㅎㅎ

퀄리티다 장난아닌데엽?ㅋㅋ
슈퍼맨 날라가면 배땅에 끌리는거아닌지ㅋㅋ
팔로신청해요~

배치기를 무시하시는 듯합니다...............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에 뿜~ 었네요ㅋㅋㅋ
연구소장님이 좋...아하시겠어요~^^
달배경으로 멋진 수트입으셨습니다~
슈퍼맨슈트~
팔 다리가 아주~ 잘 빠지셨습니다.

멋진 놈이랍니다.
담에 오시며 소개해 올리도록 합죠...ㅎㅎㅎ

ㅎㅎ
오늘 또 웃고 갑니다.
내 배꼽 빠져 나갈까 걱정입니다.

걱정 안 하셔두 된답니다.
그것 빠져두 살만 하답니다......ㅋㅋㅋㅋ

존버가 오래가지 않길 바라고 있겟습니다 율님'' ㅋㅋ

ㅎㅎㅎ
전 사실 작년 10월 이후론 전부 존버 중이랍니다.
그저 코인 갯수만 보고 금액은 남의 나라 이야기랍니다........가~즈~아~~존버...ㅡ.ㅡ

슈퍼맨의 통통한 배에다 존버라고 적어주시면 더 멋잇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핫 ㅎㅎ 재밌네요. ㅎㅎ
청평yull 님 표현하신 캐릭터들이 살아있는 느낌이랄까 ㅎㅎ
멋지게 바뀐게 맞는거 같네요..... 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다음편 기대하며 또 놀러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존버존버 ㅋㅋㅋㅋ 화이팅!!

ㅋㅋㅋㅋㅋ 존버중이신가요 ㅠㅠ
잘보고갑니다!

그림좋아요! 존버는 힘들구요 ㅋ

ㅎㅎ재밋게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멋지네요! 제 배도 막 나오고 있습니다!ㅋㅋㅋ 어깨랑 배를 강화해야겠습니다!

50대의 아쉬움중 하나입니다.
계속 진출하는 아랫배^^

푸하하-

인격 강조력이 ㅋㅋㅋㅋ
귀엽습니다 :)

연구소장님 지금도 충분히 멋지신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