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분명 만은 아이들이 좋아 할껍니다ㅎㅎ
화이팅 하세요^^

그림 잘 나왔네요...^^
분명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일 겁니다.
화이팅 입니다^^

네~
정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고 참전합니다~!!!!!

친숙하게 봤던 그림이 출력되어 있으니 또 새롭네요. ^^

저도 새롭더라고요~
그리고 생각보다는 저렴해서 자주 프린팅 할 것 같은 ~~~~ㅋㅋ

멋집니다요~!!!
가평 예술인 축제 흥해라~!!! ^^

네~
많은 분들이 가족과 오셔서 즐거운 시간 되셧음 하네요^^

가평예술인 축제
화이팅~^^

감사합니다!!
잘 되길 기원하고 있답니다~!!!!!

대박 저거 태권브이는 따로 받을수없겠죠? 폰 배경화면 하고 싶어서 ㅋㅋㅋ 진짜 멋있어요 ~~!! 화이팅

그 정도 그림은 아닌데~
혹 필요 하시면 멜 주소 남겨 주시면 한 600dpi로 보네드릴게요^^

가평 예술인 축제가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
장소는요?

아~
현리에서 그주 토요일 오후 세시부터요~
천운님 포스팅 보시면 자세히 약도도 있답니다^^

우와~!! 인쇄하니 더 멋지게 나왔네요~!!
부스 가득 아이들로 넘치길 바랍니다^^

소원입니다~ㅎㅎ
그랬음 울마나 좋을까요^^

멋지네요
화이팅입니다!!

감솨~!!!!!!!!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감사해요~
잘 되길 저도 기원중입니다^^

어제 제 아이들에게 보여줬더니 정말 잘그렸고 자기들 방에 걸고 싶다고 하더군요.아마 축제에서 율님 부스가 난리 날 듯 합니다

한 10명만이라도 하고 있답니다~ㅋㅋ
아이들 하고 이런 시간은 정말 소중한데~

와~ 너무 멋지게 나왔는데요! ㅎㅎ 가평예총예술제 흥하시길 바랄께요!

감사~!!!!!!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은 저도 ~ㅋㅋㅋ

화이팅 입니다.
아이들이 율님과 즐거운 시간되었으면 합니다.

로봇 태권브이 멋지네요 화이팅하셔요^^

크게 뽑으니 더 멋집니다.
축제에 사람들 많이 와서 재미있는 시간되시길요~~

부디 흥해서 많은 사람들이 부스에 방문했으면 하는군요 ^^
아자 !

재미있는 일에 참여하시네요.
아마도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겁니다.
그림도 귀엽고, 로보트도 있고 ㅋㅋ
아이들이 좋아할 아이템이 많아서 인기가 좋겠어요^^

화이팅. 인기 많은 부스가 되실겁니다^^

멋있습니다:)

율님 캐릭터, 인기 폭발할 거예요. 로버트 태권브이 그림을 컴퓨터로 몇백장 뽑아가서 꼬맹이들한테 한장씩 주면서 사인해 주시면, 꼬맹이들 평생 잊지 못할 거 같아요..

ㅎㅎ
말씀만 이라두 힘 납니다~ㅋㅋㅋ

재밌고 유익한 시간 많이 보내시길 ㅎㅎ

태권브이 멋지네요 ...오옷

와우!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율님~^^

출력된 그림은 소장용 인 것 같은데요. 욕심 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 북적대는 부스가 되길 기원합니다. ^^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행복한 시간되세요.

화이팅~~ 화이팅~~ 꼭 후기 남겨주세요

아이들에게 둘러쌓여 있는 율님을 상상해보았습니다. 재갈재갈 재미있겠네요 ㅎㅎㅎㅎ아이들에게 꿈을 그려주시는 멋진 분이 되실겁니다!!!!

배너 만드셨군요 ㅎㅎㅎ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제일 인기있는부스가 되실거 같은데요 율님^^

우와~~~~ 실물로 출력해 놓으니까, 아주 볼만하네요.

에이 실물 크기면 한 50미터 정도 되지 않나요 태권 브이!!!!!!!
ㅋㅋㅋ

작은 그림도 준비하셨지요?
행사 잘 치루어 지도록 힘써주세요.
감사합니다.

어~
아뇨~
준비 할까요^^

로보트 멋지십니다 😍

축하합니다...
예술인축제 하는군요..^^*
인기있는 부스가 되시길 바랍니다
홧팅!!요

와... 성공적인 행사가 되길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오 x배너 뽑으셨네요! 태권 브이 그림 너무 좋아요!

화이팅!

추억의 로봇 태권브이 입니다.
나중에 제가 좋아하는 드래곤볼 캐릭터도 한번 그려주세요^^

네~
드래곤 볼 초 싸이언요~???

개인적으론 프리더 라는 캐릭을 제일 좋아합니다 ㅋ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와 멋찝니다 !!! 저 로봇테권 브이 그림을 보고 가슴이 뛸아이들이 상상이 되네요 ! ^^ 나중에 집에 걸어놓으셔도 되겠어요 ^^

와우 부스에 부착하면 너무 화려한 부스로 변신하겠는데요?ㅎㅎㅎ

와!!! 애들이 바글바글한게 눈에 훤합니다.
인기 폭발입니다.
애들도 율님도 멋진 추억되시길....^^

동네 애들 다 웹툰 그리겠다구 바람 불겠네요~ㅎㅎ

 6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