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Poloniex로 SBD가 들어왔습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오늘 드디어 일주일전에 보낸
SBD가 Poloniex로 송금이 되었어요 ~ !

bandicam 2017-07-03 10-12-16-869.jpg

조금 의외인게 STEEM에 들어가보면 아직 이 문구가
뜨길래 아직도 문제가 해결 안됐구나 싶었는데

bandicam 2017-07-03 10-10-10-144.jpg

그냥 무심코 HISTORY창을 열어보니

응? 이게웬걸???

그것도 제가 보냈던 날짜에 들어온걸로
기록되어 있네요. 이미 다 떨어질대로 떨어져서
무슨 소용이겠느냐마는 그래도 달나라로 떠나 보냈던
저의 SBD를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반갑다 스팀아 ~~~

여러분들도 며칠 전 Poloniex로 보내신
스팀달러가 있다면 한 번 확인해보시길
바랄께요 ~ !

Sort:  

드디어 되는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그런데 확인해보니 저는 들어와있더라구요 !

축하합니다 저는 아직도 여전하군요

헐...저만 들어왔나...?
빨리 들어오게되기를 바랄게요 ㅠ !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저도 이제 출금의 세계로 가봐야겠어요~

모두들의 반응을 보니 아직 고쳐진 건
아닌듯 싶습니다. 그러니 폴로닉스로
보내시지 말고 비트렉스로 보내시는게
좋을 듯 해요 !

저도 아직까지 감감 무소식이네요..
그냥 포기해야겠습니다ㅜ ㅎㅎ

포기하시면 안됩니다 !!!
들어올떄까지 티켓 & 무한 메일링을
보내보세요 !

저도 아직 소식이 없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티셔츠 판매주 booja입니다. 무지티셔츠 구매해주셨는데 저한테 카톡으로 주문을 해주셨나요? 확인부탁드립니다. 찾아봐도 안나와서요 ㅠ

카톡으로 연락드려서 입금확인해 주셨었는데 ㅠㅠ 어떻게 말씀드려야하지..... 제카톡 별명은 ran입니다.!!

이상하군요... 모두들의 반응을
보니 왜 저만 들어온것 같은 느낌이 들죠;;

저도 여전히 안들어왔네요ㅠㅠ

대박!! 축하드립니다! 전 아직도 안들어오고 있네요.ㅠㅠ

이상하네요 ㅠㅠ 어서
들어오시게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cherryblossom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폴로닉스가 드디어 정신을 차렸군요. 앞으로는 제대로 기능을 해야될텐데 말이죠.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