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스트로 살기] 두 번째: 화장품 정리하기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oiseokhyun 입니다!

대문.jpg

조금 더 단순하게 살아보고자 시작한 미니멀리스트 프로젝트, 두 번째 날입니다.

오늘은 화장품을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화장품과 나..

참고로 저는 고등학교때부터 여드름이랑 씨름을 해왔기 때문에 피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병원도 여러 곳 다녔고, 혼자서 공부도 하였죠ㅎㅎ 화장품은 말도 못합니다. 거의 안 써본 브랜드가 없을 정도로 다 경험해본 것 같네요. 덕분에 남은건 무수한 화장품 공병과, 샘플뿐...


화장품 정리 시작!

한번 얼굴 관련 용품들을 다 모아봤습니다!

KakaoTalk_20180211_003718201.jpg

사실 한 달전에도 한 번 정리를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는 않았네요...ㅋㅋㅋ 진짜 이곳 저곳 너무 많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내가 이런 게 있었나..? 하는 물건도 많았습니다. 평소에 어머님께서 방 들어올 때마다 잔소리 하셨는데, 그 마음 이제야 이해가 됩니다...ㅋㅋㅋ;;;

일단 쓰는 것 안쓰는 것 부터 구분해봅니다!

KakaoTalk_20180211_003722867.jpg

위 쪽이 쓰는 것, 아래 쪽은 안쓰는 것입니다. 저기서 더 줄이고 싶었지만, 실제로 다 사용하는 거라 버릴 수 없었습니다ㅋㅋ

KakaoTalk_20180211_003722359.jpg

대부분 여드름 연고입니다. 미니멀리스트가 맞나...? 싶을 정도이긴 하지만 여드름도 미니멀해지려면 저 정도는 갖고있기로 합니다...ㅎㅎ 여드름은 방심하면 훅..

KakaoTalk_20180211_003719039.jpg

안 썼던 팩의 두께가 ㄷㄷㄷ;;; 거의 뭐 책 두 권정도 두께입니다. 대부분 샘플로 받은거네요. 나중에 해봐야지 했던게 1년이 흐르고 2년이 흘렀네요. 생각 떠오른 그 때 안하면 그 다음은 없나봅니다.

KakaoTalk_20180211_003720943.jpg

싸아악 정리를 해봅니다. 팩을 넣은 종이 백이 묵직하네요.

버리는 기분이 이렇게 좋은지 몰랐습니다. 더 깔끔해지는 느낌이 듭니다ㅎㅎ

KakaoTalk_20180211_003720008.jpg

분리 수거장 발견...!

KakaoTalk_20180211_003720500.jpg

분리수거 팩에 고이 모셔둡니다ㅎㅎ


머리 속도 깔끔!

방이 하나씩 정리되어가는 모습을 보니 머리 속도 맑아지는 기분이 드네요. 항상 방에 들어오면 여러 가지 물건에 쌓여 이게 나를 위한 방인지 물건을 위한 방인지 몰랐는데, 점점 나를 위한 장소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정리 습관도 조금씩 조금씩 몸에 베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스팀잇에서 자기계발 해보시는 게 어떠신가요 ? :)

Sort: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제마음이 깨끗해지는거 같네요. 내일은 와이프님 화장대 정리하리고 잔소리좀 해야할거 같아요 ㅎㅎㅎ 안녕히 주무세요 ㅎ

ㅋㅋㅋㅋ 사랑꾼 우부님이 와이프님이랑 티격태격 싸우는 장면이 상상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베가입니다 미니멀리스트,, 실천하기가 쉽지 않은데 용기를 내셨네요~!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베가님! 습관이란 역시 바꾸기 어려운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계속 노력해야죠! 자주소통해요 베가님

팩도 유통기한이 길지 않아서 오래 가지고 있으면 쓰레기지요. 미니멀 화이팅!

평소에 팩을 안해서 그냥 사은품으로 받으면 버려야겠어요 ..ㅋㅋㅋ 맨날 쌓아두는 버릇때문에 계속 이렇게 되네요

화장품 정말 많이 쓰시네요.^^;;
저는 얼굴 크림 달랑 하나만 쓰는데...ㅋ
유효기간이 있으니 아깝다 생각마시고 주기적으로 정리해주는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여드름 때문에 이것저것 안써본 게 업네요 ..ㅋㅋ 남긴 것도 사실 여드름 연고지 화장품은 아니랍니다 ㅎㅎ 설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복많이받으세요 가시고기님 :)

양말정리에 이어서 화장품정리까지!
저도 안쓰고 구석에 놓은건 언넝언넝 정리해야겠습니다 ㅋㅋㅋ
정리정돈에는 안쓰는건 버리기! 부터 시작인것같아요

맥시멀리스트에서 미니멀리스트로 가는 길은 험난하네요 ㅋㅋㅋ 지니님도 얼른 하나씩 정리하길 바랄게요ㅎㅎ!

와 물건 버리는 일이 쉽지 않은데 깔끔하게 해결하셨네요 :> 멋집니다

항상 쌓아두는습관을 바꾸려고하니 쉽지많은 않네요 ^^;;

아이고 아깝네요 팩 ㅜㅜ

원래 팩을 잘 안해서 다음부터는 받으면 그냥 다 버리려고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