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스터디 까페, 로켓티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oiseokhyun입니다!


점점 봄이 다가오는거 같습니다. 밤이 되어도 바람이 예전만큼 날카롭지가 않네요ㅎㅎ

저는 노트북을 써야할 일이 많아서 항상 집이나 까페에서 작업을 하곤 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커피값이 어마어마하게 나오더군요..;; 이곳 저곳 할인을 받아 최대한 줄여보지만, 길게 앉아있을 수 없는 탓에 항상 아쉬웠습니다.

그러던 와중 친구가 좋은 스터디 까페를 하나 소개시켜주었습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zjqN.jpg


§ 일산 로켓티어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68 라페스타 B동 4층 401호
- 영업 시간: 매일 24시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CC1H.jpg

이름이 왜 로켓티어일까요..? 알 수 없지만 로고는 귀엽네요 :)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AGGd.jpg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xWbn.jpg

들어가자마자 까페가 보입니다. 천장에 쌓아논 원두가 인상적이네요. 커피 냄새 폴폴 풍기는 게 너무 좋습니다 :)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kbHb.jpg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53W1.jpg

내부가 사진으로 봤던것보다 훨씬 넓습니다 ㅎㅎ 이렇게 넓은 스터디 까페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전국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자리마다 콘센트가 달려있고 전등도 따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와이파이도 5개 정도 있네요. 노트북의, 노트북을 위한, 노트북에 의한 공간이라고 봐도 되겠습니다 ㅋㅋㅋ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3pDj.jpg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lPZT.jpg

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도 있습니다. 허리 아파서 잘 이용안할거 같지만 생각보다 많이 이용합니다. 특히 꼭대기 층에는 항상 사람이 차있네요. 나중에 자리나면 한번 앉아봐야겠습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e8Br.jpg

책을 읽고 토론하는 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도 이름이 이상하네요 ㅋㅋ 왜 무중력일까요? 친구가 궁금증에 샤프를 떨어뜨려보았지만 똑같다고 하네요ㅋㅋㅋ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9bHj.jpg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tOr7.jpg

2층은 사무실입니다. 임대료를 내면 개인 사무실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ndfz.jpg

미팅 공간도 있습니다. 내부를 구경하고 싶었는데 항상 이용중이라 보지 못 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나봅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ERVVkSVy9qxWOGi1Lk5.jpg

오늘도 커피와 함께 공부를..

커피맛은 조금 아쉽지만 전체적인 시설과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한달 패스를 끊었습니다! 앞으로 스팀잇 글도 여기서 자주 쓸거 같네요 :) 혹시 일산 사시는 분들은 이 곳 한번 방문해보세요!


대문.jpg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한 달 패스!! 요즘은 그런 것도 있군요! 카페가 도서관처럼 넓고 크네요 :) 저는 주로 직장과 집에서 일을 하는 편이에요. 퇴근하면 카페 가기엔 너무 늦은 시간이거든요 ㅠㅠ. 그래도 대학원 다닐 땐 종종 카페에 들려 소파에 파묻혀 조용히 책을 읽곤 했어요. 조만간 봄이 오면 그런 여유를 즐겨보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choiseokhyu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