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식악어 올리브콘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식악어입니다.

5월 4일날 올리브콘을 다녀왔습니다!

@soyo님과 @zzoya님께서 하신다고 말을 듣고!
어머 이건 가야지 하고 쪼야님 가방 매고 출발했습니다.ㅎ

KakaoTalk_20180505_201412993.jpg

삼성역코엑스에서 열린 올리브콘 도착해서 사진 한번 찰칵!
(찍어주는 사람이 없어서 혼자 찍은거라는건 안비밀)

3층까지 에스칼레이터 타고 도착후 카톡으로 도착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약 5분정도 후에! 쪼야님! 등장!!!

쪼야님 무척 미인이셨습니다 (진심입니다!!거짓말 0%])

쪼야님께서 길 안내로 스티밋~ 부스 도착하였습니다!

KakaoTalk_20180505_201413501.jpg

사진을 잘 못찍는 초식악어....시무룩..

도착하니 야야님도 있으셨고! 소요님도 있으셨고 쪼야님도 있으셨고!
많은 분들이 있으셨습니다! 다 기억하지 못해서....죄송합니다...헤헷..

쪼야님과 소요님은 좋은 의미로 뭔가 엄마,아빠 같은 느낌이 였습니다!
그냥 처음 얼굴을 본 사이인데도 마음이 안심되는 분들같은 느낌이였달까여?
....그렇습니다...누나,형보단 뭔가 더욱더 친근감 느껴졌습니다!!
암튼! 그런거임!! ㅎㅎ

제가 여기를 가면서 실수 했던점은..돈을 많이 안들고 갔던점입니다..
보고 있으니 사고 싶은게 무척 많았는데...한정된 돈으로..써야해서..
뭔가 무척 슬펐습니다...좀비고양이에서 나오는 햄!! 뱃지도 사고싶엇고
좀비고양이 만화책도 사고싶었고 소요님 그림중에 큰그림 4개가 있엇는데!
4개 전부 사고싶었고 그리고 쪼야님의 머그컵도 사고싶었고...했는데...
지갑사정이....카드도 집에서 안들고 왔더라구여...ㅠ

스달로 사실 수 있다곤 하셨지만.....헤헷...

그래도 그중에서도 가지고싶은거 최대한 골라서 샀습니다!

KakaoTalk_20180505_201412684.jpg

짜잔! 왠지....몇개 안되네요;;
소요님 그림!! 4개중 하나는 샀습니다!!
그리고 쪼요님 뱃지 2개!!! 작은 노트!!!(코인스티커는 보너스)
그리고 골든 박스좀비고양이!!! (햄을 살까 이거 살까 무척 고민하다가..)

@carrotcake님 고양이 뱃지 정말 귀엽습니다! 가방에 장착! ㅎㅎ
@soyo님 그림은 집에 있는 액자에 넣을 생각입니다 ㅎ
@zzoya님 뱃지는 가방에 장착! 그리고 노트는 낙서 또는 필기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소요님께서 말씀해주신게 있습니다!
글을 길게 쓰면 읽기 힘들다! 라고 하셔서
앞으론 마지막에 1~2줄 요약 글을 쓸 생각입니다!

요약 글

올리브콘 갔습니다! 좋은물건 사왔습니다! 끝~

Sort:  

엄마 아빠 ㅋㅋㅋ 그 분들에게서 뿜어져나오는 오오라란... 재밌게 놀다오셨군요 :)

맞아요! 그 오오라!! 그런게 막 뿜어져나오는 기분이였어요!! ㅎㅎ
스티밋부스보고 올리브콘 쭉 돌고왔는데 재밌는게 많더라구여 ㅎㅎ

저... 저는 스팀아트 클라우드를 기준으로 오른쪽 밖에 못가봤어요... ㅋㅋㅋㅋㅋ 왜지... 시간이... 너무 빨리 가더라고요...

부스 와서 작가님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이제 벌써 마지막 날이군요...

그러게요 벌써 마지막날이라니...뭔가 아쉽네여..
시간되면 한번더 가고싶었지만...아쉽아쉽...

@soyo님이 남자분이셨어요???!!! 놀라운 사실이네요. 전 완전 여자분이신줄...ㅋ
멋진 물건들 잘 구경하고 오셨네요^^
글을 길게 쓰면 읽기 힘드시다니... ㅜㅜ
전 언제나 글이 긴데...
어쩔 수 없죠.. 그래도 전 제가 쓰고 싶은 건 다 써야해서...ㅜㅜ

ㅎㅎ 소요님께서 그냥 장난으로 말씀하신거니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두 됩니다 ㅎㅎ
소요님 남성이라고 하는 짤도 막 쓰시던데 ㅎㅎ 딱히 비밀은 아니신거 같더라구여 ㅎㅎ
멋진 남성분이세여 ㅎㅎ

엄마, 아빠!ㅋㅋㅋ
잘 다녀오셨네요. :D

그렇게 느끼신분들이 저 말고도 조금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넵 조심히 잘 다녀왔었습니다 ㅎㅎ

잘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