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식악어 올리브콘 후기!

in #kr6 years ago

@soyo님이 남자분이셨어요???!!! 놀라운 사실이네요. 전 완전 여자분이신줄...ㅋ
멋진 물건들 잘 구경하고 오셨네요^^
글을 길게 쓰면 읽기 힘드시다니... ㅜㅜ
전 언제나 글이 긴데...
어쩔 수 없죠.. 그래도 전 제가 쓰고 싶은 건 다 써야해서...ㅜㅜ

Sort:  

ㅎㅎ 소요님께서 그냥 장난으로 말씀하신거니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두 됩니다 ㅎㅎ
소요님 남성이라고 하는 짤도 막 쓰시던데 ㅎㅎ 딱히 비밀은 아니신거 같더라구여 ㅎㅎ
멋진 남성분이세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