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피는 이야기

in #kr6 years ago

바람 피는 이야기/@cjsdns

야!
너 바람피니

응...

그런데 뭐야
제대로 펴봐
등신
그것도 제대로 못하냐

친구 재촉에
더욱 세게 불어 댄다.

얼굴은 검정으로
눈에는
고춧가루 눈물

바람 핀다는게
쉬운것도 아니다

내 주제에 무슨...

스티미언 여러분
춥죠...?
햇살은 그래도 좋네요.
길은 미끄럽고 하니
무조건 조심입니다.

감사합니다.

청평에서
천운

Sort:  

필거면 제대루좀 펴봐유.

그래서 불이라면 바람이라면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날씨 좋은 봄날 오시면 느티 나무 아래서 라면 끓여서 소주한잔 하는 낭만으러
목욕 시켜 드릴수 있습니다. 완전 흡뻑...

ㅎㅎ 추운날 아랫목을 따뜻하게 데피시는 중인가봅니다~ 마음도 따스한 하루되십시오! ^^

아궁지에 청솔가지 지펴놓고 불이 안 붙어 후후 불어대며 불 사르던 시절
친구들과 이맘때면 들판에 나가서 쥐불놀이 할때 깡통에 불 붙이던 생각
뜨거운 여름날 개울가에서 냄비 걸어놓고 라면 끓여 먹을때 불 살르냐고
바람피우던 생각 지금 생각하면 아름 다운 추억 입니다.
날씨가 추우니 따스함이 그리워서...

감사합니다.

Nice ur words ,,, good luck my friend @cjsdns👍

바람을 잘피워 훨훨 따오르게 해야죠 ㅎㅎ
편한 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잘 피워야겠습니다.
다행인것은 사무실 난로가 도시가스라...

나가봐야 하는데... 춥다하시니 겁나는군요. 목도리를 잘 두르고 다니시면 좀 덜 춥죠.

예 단단히 추위 단속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랫목은 한국만 있지요 ^^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무슨이야기인가 했는데.... 낚시 실력이 점점 느십니다...

낚시라니요...?

님은 낚시를 하셨나 봅니다.
스팀잇에서...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죠!

눈물 콧물 다 맛보는게
바람피는 이야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그늘진 곳보다는
일부러 햇살 있는 곳을 좋아하게 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겨울은 무조건 햇살좋은곳이 최고의 명당입니다.

너무 추워서 낮잠도 못자고 있네요 ㅠㅠㅋㅋ

한파 주의보까지 내려지네요.
감기 조심 하세요.
고맙습니다.

추운데 몸 관리 잘하세요~ ㅎㅎ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