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in #kr6 years ago

아들/cjsdns

아들 아들 하던 세상
아들 아들 그 아들
장가 가더니
주방 스스럼 없이 들어간다
얘 아빠 되더니
기저귀 갈고 목욕시키고
시키지 않아도 잘한다
세상 많이 변했다
그런 모습 이런 모습
보기좋고 흐뭇하니
세상이 변했나
내가 변했나

아들이 고맙고
며느리가 고맙고
모두 고맙고 사랑스럽다.

큰아들 며느리
쇼핑 간사이
설거지 하는 작은 아들

Sort:  

흐뭇하시겠습니다.. ㅎ
저도 결혼후에 본집에가서도 집안일을 많이 하게되었습니다 ㅎㅎ

모두 화목한 집안에서 부모님을 음으로 양으로 배우며 자라게 되지요 사랑과 신뢰로 모범을 보여주시니 그렇게 훌륭한 아드님으로 성장한 거지요 축하드립니다 어제 가슴 벅찬 판문점 선언으로 한반도의 완전 비핵화 목표를 구체적으로 실천하여 평화와 번영과 통일의 길로 한걸음 내딛게 되어 더욱 기쁘네요

생활방식의 변화로 우리들의 의식도 많은 변화를 가져온 것 같아요. 저희 부모님 세대만 해도 남자들은 얼씬도 안하던 주방인데 ㅋㅋㅋ

뒷모습이 듬직한 아드님이네요!
가족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크으 얼마나 뿌듯하면 사진까지 ㅎㅎㅎㅎㅎ
저두 부모님 자주도와드려야겟어요 ㅎㅎ

우리집 아들을 보면 정말 원수가 따로 없는데 크면 잘 할까요?

오랜만에 피드보고 들어왔습니다.
가족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보기좋은 모습이네요!! 듬직하시겠습니다 ㅎ

집이 왜이렇게 이뿐가요??? 주부라 그런지 주방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ㅎ^^

여행에선 남자가 해야죠 ㅋㅋ
가족여행 언제나 진리입니다.
저도 부모님 모시고 해외 함 가보고 싶네요.

계속 변하는거 같아요~
그래도 아들이 주방 들어가는 것도 못보는 분들도 아직 많으신데 멋진세요 ㅎㅎ

맨발의 설거지 투혼이네요~ 멋지십니당^^

아들이 커가면서 집 안의 대들보가 되어져 간다는 말이 실감나는 거군요. ㅎ

좋은 변화입니다.

세상이 변하고
내가 변하고
모두가 변하는 거지요^^

저도 좀 전에 청소하는 법을 포스팅했는데
이런저런 시도들이 많이 많이 나오면
세상이 한결 더 살만하지 싶습니다

화목해 보이네요^^
아들내외분들과 함께 즐거운 괌 여행 되세요^^

정말 보기 좋은 모습입니다 . 흐믓하시겠어요 ^^

왠지 주방일은 느린 동작일것 같은, 착한 아드님이십니다.ㅎㅎ 즐거운 만남의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구아암에서 잘 놀고계신가요? 참 행복하시겠어요 ^^

세상도 변하고, 나도 변하고, 상황도 바뀌고...꼰대라는 소리 안들을려면 변해가는것들에 잘 적응하면서 살아야 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