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가입기] 드디어 스티밋에 가입이 되었군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참새치킨 이라고 합니다!

오래전 부터 가입하고 싶었던 스티밋 이래 저래 바빠 이제야 시작하게 되었네요.
밑에 해시태그가 앞으로 스팀에 올릴 내용들입니다.

#맛집 #일상 #짤 #포스터외주 #작곡 #살사댄스 #웹툰 #게임제작

잡다한 관심사들 많이 나누고 소통해요^^

Steemit 잘 지내 보자구요.jpg

Steemit 물론 돈도 벌구요.jpg

Steemit 협찬.jpg

Sort:  

반갑습니다!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됐는데 아직 익숙하지가 않네요 ㅋㅋ 같이 화이팅해요!

같이 화이팅~!

작곡은 어떤 장르인가요?

주로 힙합 트랩이구요^^
최근엔 클럽음악도 작업합니다~

I can't understand what you have written.😕😕😕😕😕

저는 한국인입니다^^
한글을 모르시면 이해할 수 없을지도요ㅠㅠ

@ckatoclzls0313,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Yes, yes~

Thank you, too~^^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됬는지 잘보고가요!
#작곡이 궁금하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ㅎㅎ

네 자주 들려주세요^^
근데 스팀은 동영상은 못 올리나요?
곡작업한거 영상 만들면 올릴까하는데 메뉴가 안 보이네요ㅠ

안녕하세요! 저도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