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3스팀이 아닌 1스팀으로ㅠㅠ 계정 생성 당시 10스팀이 자동 임대 되었습니다. 제가 준것은 아니고 강제로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회수후에 2주도 넘게 지났지만 아무런 확인이 안되요ㅠㅠ 3스파를 채워도 보고 암튼 현재는 해당 글에 쓴대로 이런저런 시도를 해보는 중입니다. 그러니까 기본적으로 임대회수를 했지만 돌아오지는 않고 여전히 임대된 것처럼 나오지만 정작 임대 내역을 확인을 할수가 없는 문제입니다.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ccount creation에 사용된 Delegation은 회수에 30일이 걸린다네요~

아 그렇군요. 말씀듣고 찾아보니 https://github.com/steemit/steem/issues/2201 같은데도 같은 질문이 있었네요. 스파임대를 해보진 않았지만 하도 1주일이란 말은 여기저기서 들어서 계정생성은 또 다를지는 몰랐네요.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주일만 더 참았으면 될것을ㅎㅎ 하지만 3주면 충분히 참았지 말입니다ㅎㅎ

저도 덕분에 새로 알게 되었습니다 ^^;

네 안그래도 답변의 느낌이 그래보이더라고요ㅎㅎ 이런 솔직하신 부분 정말 좋아요! 다른루트통해 알게 되었을때 그냥 원래 아는 척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런게 결국 다 티가 나고 그러면 평상시 말도 신뢰가 잘 안되더라고요ㅎㅎ

참 소스 코드위치도 찾아서 제 게시글에 업데이트 해두었습니다. 지금 좀 더 보다보니 왜 15스파가 아닌 10스파가 임대되었는지도 알것 같네요. 3개의 상수정의가 나란히 잘 붙어있군요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