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さよなら

in #kr6 years ago

진실인 것 처럼 진지하게 술술 읽어내려가는걸 보면
제가 더위를 먹긴 먹었나 보군요 ㅋㅋ

msp5맞나요? 저는 저게 요즘 야마하 스피커보다 좋아요 흐흐

Sort:  

ㅋㅋㅋㅋ 건강챙기셔야합니다!!!

msp5?? 뭐지?이름같은거 잘 못외우는 돌머리라 한참을 생각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에서 저걸 보시다뇨 ㅋㅋㅋ 역시 불금의 신입니다요!!
모니터링 스피커로는 저만한게 없죠 +_+
전 이제 막귀라 ㅋㅋㅋ ㅠㅠ 싸구려 스피커도 흐흐..

ㅋㅋㅋ진짜 더위 조심하십쇼 차온도계보니까
도로 온도는 44도 45도 막 이렇더군요...;;

불금의 신이긴요 ㅋㅋ저거 저도 오래썼거든요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