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ere are 2 pages
Pages

ㅋㅋㅋㅋㅋㅋ아 나 순간.... 아 강원도는 그럴수도 있는거구나 신기하다.... 할뻔 ㅠㅠ

그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ㅠㅠ 오늘 녹을뻔 흐어어어어억

제이미형을 향한 지독한 상사병으로 이해하면 되겠습니까?

저도 그런 생각입니다 ㅎ

결국 제이미형보단 스키장을 원츄했으니 상사병은 아닙니다요!!!ㅋㅋㅋㅋ
그냥 강원도사는 제이미형이 보고싶...ㅋㅋㅋ

허걱...
기승전 제이미형?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기승제이미 더워 입니다 ㅋㅋ

ㅋㅋㅋ제이미 형이 누굴까 궁금!! 부인하니까 더 궁금 ㅋㅋ
한여름에 겨울 풍경 좋네요~~~

너무 더워서 시원한 사진 한번 들고와봤습니다 ^-^

@jamieinthedark 라고 어둠속에 제이미라는 글 잘쓰는 스티미언이 있어요 +_+
이형 무서운 형이라 ㅋㅋ 혼날까봐 조심스럽게 글을 썼네요 ㅋㅋㅋ

낚였어. 당신을 사람을 낚는 어부로 인정.ㅋㅋ

어제 형 포스팅 보고 형을 그리며 쓴 글이었음 ㅋㅋ부러워서 ㅠㅠ
멜번은 눈 오는게 흔치 않지만 ㅋㅋ
멜번에서 오른쪽으로 너댓시간만 가면스키장도있고~

이날씨에 눈이 내리면 저도 상상좀 해봅니다
근데 제이미형이 누구에요 ? 찾아봐야지🤔
미파님 댓글 언제 나오나요?

어제 밤늦게까지 어떤분이 안주무시고 취해서 길거리에 어떤 멍청한 기계에 돈을 뿌리는 영상을 자꾸 찍어서 주는거야

https://steemit.com/kr/@mipha/c1ykh
미파님은 이미 등장했죠!

제이미형은 영어잘하고 올드팝 잘아는 어두운 형 입니다!

헐~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다 믿은 난 뭐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정신이 잠시 헤까닥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측할수 없는 날씨라 눈오는 7월도 있을법 하지 않나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제이미형이 또있단말인가용?!ㅎ
근데 진짜 눈이내리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글은 저렇게 썼지만 (속닥속닥) 제이미는 한명일거에요

비라도 시원하게 내렸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ㅎ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더위 조심하세요 +_+ ㅋㅋㅋㅋ

.. 잠결에 쓴 글?

형을 그리며 쓴 글 이지 ㅋㅋㅋㅋ +_+

나 아니라더니, 쳇ㅋㅋ

읽다보니 이건 뭐 ~~
상상에 맡겨야겠는걸~ㅎ
1529649352860.gif

정신 나가서 그랰ㅋㅋㅋㅋ 아님 망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가 진실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진실은 첫 두줄과 ㅋㅋㅋ 마지막 정도?? ㅎㅎㅎㅎ 열린 결말입니다!

중국살아 진짜 그런 일이 있는지??
ㅋ 순진한 내가 문제지..
중국엔 5월에 주먹만한 우박이 내렸네요.

제에미형은 강원도 사는지 알았네,,ㅋ
요즘 덥긴 더워..요

엉뚱한 상상 한번 해봤어요
너무 더워서 뇌가 녹아버릴듯해서 시원한 사진이라도 ㅋㅋ
과연 강원도 사는 제이미형의 진실은? ㅋㅋㅋ

무슨 바닷가가 보이는 곳이라 했던 거 같은데
강원돈가?? 혹 인천 아니거. 부산 ㅋㅋㅋㅋㅋㅋ
조사결과 나오면 알려주세요..
좀 놀려 줄 일이 있어서.ㅋㅋㅋ

저도 알고싶어요 ㅋㅋㅋ 어디서도 정보를 얻을수가 없습니다 ㅠㅠ

전 놀려주려고. ㅋㅋ
목적이 같으면 공유하죠..
어제 초성퀴즈 따라 갔다.. 난 당첨.. 제이미형 떨어지고..
ㅋㅋㅋ 위로좀 했네요..

진짜인줄알았어요 ㅋㅋㅋㅋ 머징 하면서.

가끔씩 이래줘야 미치지 않습니다 ㅋㅋㅋ

지가 꿈 해몽을 해볼작시면...
..............................................................(오! 신이 막 내림!)

축하하오! 태몽이외다.
제이미 닮은 모여인과의 사이에서 뜻밖의 태기가 있어 낳게 될 것인데 아! 이런.........ㅠ
그 아이는 내면이 아빠를 닮았을거라고 풀이되오.

아니되옵니다!!! ㅋㅋㅋ
내면이 아빠를 닮으면 큰일나옵니다!!!!!!!!!!!!!!!!!!

집나간 정신줄은 언제 픽 하려는지... 에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미지가 미친애로 고착화 될거같아서 ㅋㅋ 다음번은 진지하게 가야지 ㅋㅋ

미친 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그가 좋아요.
삼복더위^^

저는 읽으면서
이를 잘 다듬으면 랩으로 만들어도 되겠구나 싶네요.

하도 덥다보니
다들 눈 덮인 광경
눈 속에 뒹굴거리는 모습을 한번쯤은 상상을 하니까요.

삼복더위를 알아주시다니 ㅠㅠ 감사합니다!!!!!!

너무 더워서 겨울 생각이 너무나서 ㅠ
사진첩 뒤적거리다 눈 사진 좀 공유해봤어요 :)

나 진짜인줄 알았는데....

진짜면 얼마나 좋을까 ㅋㅋ

엉덩이인사 어디갔어 당장대령하랏! 빼애액!

정신나가서 몰라 빼애애액!! 더워워워워워워

와 어제 나도 엄청 추워가지고 보일러 틀고 잤잖아ㅋㅋ
7월에 이게 뭔일이래 대체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받아주다니 ㅋㅋㅋ
ㅋㅋㅋ 정말 천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죵?? kr-crazy 태그가 달려있네요 ㅋㅋㅋㅋㅋ
내가 아는 그 제이미형이 아니군요 ㅎㅎㅎ

이런글 쓰고 저 태그라도 안달면 진짜 미쳐보여서 안돼요 ㅋㅋㅋㅋ
아마 맞을겁니다 흐흐흐흐흐흐흐

ㅋㅋㅋ늘 유쾌하시네.. 날도 더운데 누가 바람으로 저좀 그곳에 날려줬으면 좋겠네여.ㅎ

좋은쪽?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럴때 짜증만 내면 큰일 날것같아서 ㅋㅋ 미친척한번 해봤어요 ㅎㅎ

이게 뭔가요.ㅋㅋ
강원도민은 어리둥절.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손님 ㅋㅋㅋ 그쪽이셨군요 ㅋㅋㅋㅋ

그립습니다..눈...
아래쪽 하트는 스페이드네용...ㅋㅋ

너무 더워요오오 ㅠㅠ
엌ㅋㅋ 발설 금지입니다 ㅋㅋ 제이미형은 하트로 알고있습니다!!

지금 날씨는 대한민국의 날씨가 아닙니다~ 죽을 것 같아요ㅠㅠ

접신만이 답입니다!!! 엘사와 접신해주세요 ㅠㅠ

불 엘사.gif

Burn them a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맙소사 ㅋㅋㅋㅋㅋ

252525252 연예인?

42424242 연예인
52525252 소박이
62626262 오.... ㅈㅅ.. 뿅

해독불가. 힌트쫌~
42 사이-새-싸이?
52소박이 끄덕
62 유이 ㅈㅗㅈ도 뽕감?

싸이 - 노래 연예인 뭐 그자체로도 ㅋ
6.25 육이오 ㅋㅋ 형 너무갔음 ㅋㅋ
드립이 허접해서 ㅈㅅ 민망해서 뿅 사라짐 ㅋㅋ

추운 겨울에는 뜨거운 태양과 해변의 사진을 기대합니다 ㅋㅋㅋ

오!!! 좋은 포스팅 재료 감사합니다 ㅋㅋㅋ
푹 묵혀두었다가 겨울에 한번 꺼내볼게요 ㅋㅋㅋ

와 강원도 클라스 대박을 연신 외치며 보는데....
??
????
!!!!!
.....
ㅠㅠ

ㅠㅠㅠ 나도 울었음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더위가 이렇게 위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대야 상태에서 보니 눈사진이 시원해보이네요ㅋ

정신놓고 포스팅을하다보니 겨울 생각이나서 살짝 시원한? 느낌이
.
.
.
.
.
전혀 들지 않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그냥 더워서 미쳤었나 봅니다

약간 기분좋긴했네요 ㅋㅋ

의식의 흐름대로 흘러가는 포스팅 ㅋㅋㅋ
더워 미치겠는데 저때로 빨리 가고싶네요

열이 많은 편이라 ㅠㅠ 죽겠어요 흐어어어억
얼른 겨울이 오기를 !!

진실인 것 처럼 진지하게 술술 읽어내려가는걸 보면
제가 더위를 먹긴 먹었나 보군요 ㅋㅋ

msp5맞나요? 저는 저게 요즘 야마하 스피커보다 좋아요 흐흐

ㅋㅋㅋㅋ 건강챙기셔야합니다!!!

msp5?? 뭐지?이름같은거 잘 못외우는 돌머리라 한참을 생각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에서 저걸 보시다뇨 ㅋㅋㅋ 역시 불금의 신입니다요!!
모니터링 스피커로는 저만한게 없죠 +_+
전 이제 막귀라 ㅋㅋㅋ ㅠㅠ 싸구려 스피커도 흐흐..

ㅋㅋㅋ진짜 더위 조심하십쇼 차온도계보니까
도로 온도는 44도 45도 막 이렇더군요...;;

불금의 신이긴요 ㅋㅋ저거 저도 오래썼거든요 흐흐.

ㅋㅋ오이님 이거 생각이 가는 흐름대로 쓰신거 같은데요? 미파님 이야기로 시작해서 더우니까 겨울 이야기를 해보자 하다가 마음속 깊이 있는 제이미형 이야기로 마무리~

중간까지는 맞으나 ㅋㅋㅋ 마지막은 땡!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전 제이미형 무서워함 ㅋㅋ

ㅋㅋ날이 너무 덥구나.ㅋㅋㅋㅋ
잠깐 시원했어 그래두.

ㅋㅋㅋㅋ 뇌가 살짝 녹아버린거 같아 ㅠㅠ

내일은 더 덥대 ㅠㅠ 내일은 외출을 좀 피해 형 ㅠ

아..?아...행복한 망상시간이었어요ㅋㅋㅋㅋ
crazy태그ㅋㅋㅋㅋ

ㅎㅎㅎㅎ 더위에 유독 약해서..
미쳤습니다 헤헤헤헤헤

꿈 한 번 거하게 꾸셨군요ㅋㅋ

잠시나마 시원했습니다 ㅋㅋㅋ

덕분에 멘탈은 좀 시원해졌어요!!!
적어도 글 읽을 땐 말이죠!!! ㅎㅎㅎㅎㅎㅎ

얼마나 더웠어면 그런 꿈을 다 꾸었을까 이해가 됩니다. 저도 어제는 밤잠을 섳쳤답니다.

오늘은 습도도 높아서 ㅠㅠ

아이오아이오아이오아이오아이형 요즘 제정신 아니였구나
미안해 그런줄도 모르고 정색 할뻔 했어 ㅡㅜ
거긴 많이 춥구나...

맨정신으로 있기가 힘들어 형 ㅋㅋ
형도 다른이유로 멘붕왔을텐데 힘내!

그래 힘내자구 ㅜㅠ

순간뭐지?라는 생각에.. 잠시 멍.. ㅎ..
제 첫 스티밋 글에 보팅해주셔서 방문해봤어요 ㅎ
거짓말이긴 하지만 그래도 눈 보니까 뭔가 시원하고 좋네요 ㅠ

그나저나 보드사진보니... 데크 왁싱이나 해야할까합니다...

겨울 빨리와라 ㅠ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즐겁고 재밌는글 많이 써주세요!!

이거 뭐죠? 내가 이상기후 뉴스를 놓친건가했어요ㅋㅋㅋ 실제였으면 완전 호러물임^^

ㅋㅋ 멀지 않은 미래에 가능성이 있을법해요 ㅋ

겨울이 그리워 지는 요즘. ㅠㅠ

여름 넘나 힘든 것!!!!

열이많아서 더욱 힘든것! ㅠ

kr-crazy 태그의 확산을 위한 포스팅인가? ㅋㅋ
몇번을 봐도 이해하기 힘든 이 내용들 ㅋㅋ
마지막 사진 땡긴다. 우와 좋은거 많다 ㅎㅎ

스팀잇에 너무 정상적인 글들만 있어도 안돼 ㅋㅋ

저 장비 정도면 장판교 전투는 껌이지 ㅋㅋ
어지간한건 저 방에서 다 됐었는데 나도 부럽당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원도에 산다는거야 아닌거양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내 생각은 강원도지만 그 형 생각은 강원도가 아니더래요

흐흐흐 보는 내내 왠지 시원해지는 건 기분탓일까요^^

미치도록 시린 겨울이 너무나 그립습니다 ㅠㅠ

ㅎㅎㅎ. 뒤늦게 낚였군요.ㅋㅋㅋㅋ
아 근데 사진만 봐도 시원하네요.

낚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8월은 어떨까 너무 걱정이됩니다 ㅠㅠ

여름에 시원한 포스팅 잘 보구가여!

너무 덥네요 ㅜㅜ

약속도 잡기 싫은 날씨네요

약속따위 ㅋㅋ 쉬는날은 집에서 에어컨느님과 노는게 최고입니다!!

아하~ 마무리를 어떻게 하시려고 저러시나 걱정하며 읽었습니다 하하하

생각안하고 막 써내려가다가 큰일날뻔 했습니다 ㅋㅋㅋ
그나마 미친척하고 찍은 사진이 하나있어서 ㅋㅋㅋ

많이 더우셨나봐요...ㅎㅎ

뇌가 살짝 녹았을때였습니다 ㅋㅋㅋㅋ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