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이벤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럭키님 그림이 저는 1등이었어요

'77777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전시행사 참여해보시지..
원래 자의식 다 던지고 만든 작품이 좋은 작품이라고 보는 사람이라 진심임.

Sort:  

방구석 아웃사이더인지라 세상밖이 두렵군욯ㅎㅎㅎ 그래서 관망과 홍보만 도움을 드릴려구 합니다.ㅎㅎㅎ..

흐흐 강요하면 안되겠죠.

미파님 덕분에 침체된 스팀잇 분위기가 많이 밝아져서 감사드리고 싶어요

긍정의효과군요ㅎㅎ.얼썸이네요

ㅋㅋㅋ1등 감사합니다.
다 의미 가득한 그림들이에요.
우리 작가님은 의미없는 그림은 그리지 않습니다.
본인이 못느끼니 천재입니다.ㅎㅎ

'본인이 못 느끼니 천재입니다'

촌철살인의 문장이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