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이벤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약먹고자장.JPG

대략 70시간동안 진행한 대문이벤이 거의 마무리 되었습니다.
사실 반장난으로 올린건데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깜짝 놀랬어용
사실 절반은 강제로 대문당하거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반응좋았다고 행복회로 돌려볼려고요 ㅎㅎ

그리고 제 스팀잇생활에 있어 여러가지 기록을 갱신한 재밌는 시간였군욯ㅎㅎㅎ
일단 태어나서 1등 처음 해봤습니다. ㅎㅎㅎㅎ

1.JPG

여기서 확인가능

어디가서 1등한번 해본적이 없는데 하룻동안 가장많은 리플이 달렸다고 랭크에 올려줬네욯ㅎㅎ사실절반이 제꺼지만
그래도 글로벌적으로 1등하니 제 인생업적중 가장 큰 업적이 될꺼같습니다.

아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거 답해드릴께요
예를 들어 디디엘엘님의 대문에서

86.jpg

왼쪽에 노랑뱀같은건 정체가 무엇일까? 생각하신 분들 많을꺼에요
그게 뭐냐면 사실 저도 몰라요
제가 그린건 맞는데 저도 제가 뭘 그렸는지 알수가 없어요

비슷한 예로 제이미님의 대문이 있는데요.

31.jpg

오른쪽에 보라색생물체 저건 무엇일까요? 물으실수 있습니다.
근데 이것도 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위와 같은 그림은 수없이 많은데요.

39.jpg
91.jpg

전부 모릅니다 ㅎㅎ
특히 토끼님 뒤에 저 정체불명의 사람은 열린캐릭터 랍니다.
각자 상상하기 나름이니까 ㅎㅎ 모두의 창의력을 발휘해보세요 ㅎㅎㅎ

다음으로 정말 3분이 걸렸냐고 물어들 보시는데 거의 70%가 1분컷이 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만큼 생각을 비우고 그린결과 입니다.
이건 오로지 저만히 행할수있는 놀라운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대충 80명의 희생자가 대문을 당했고
100개가 약간넘는 작품이 탄생하게 됬네요.ㅎㅎㅎㅎ

해당 이벤트에 나름 후원을 해주신 @lucky2님께 감사합니다.ㅎㅎㅎ
이분이 제 대문이벤트 모든그림에 보팅을 주셨어요.ㅎㅎ
그리고 저대신 소통도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정말 매니저다운 면목이었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드는 베스트컷을 하나 뽑자면 이겁니다.
96.jpg

이건 정말 최고의 명작 베스트라고 하고싶네요 ㅎㅎㅎ 한 30초만에 그린거라 더 최고인것 같습니다.
사실 뉴발님은 천사가 맞지만 악마같기도 하거든요 ㅎㅎ
그걸 동시에 반영한 저주받은 걸작이라고 생각해두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스팀시티에서 섭외가 들어왔습니다.ㅎㅎㅎ

2.JPG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

정말 저에게 과한 영광입니다.ㅎㅎㅎ
작가님들에게 누를 끼칠지도 몰라서 참여는 안하고 그냥 구경만하고 홍보정도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저곳엔 정말 천재들만 모이시는것 같아서요 ㅎㅎㅎ

뭐 아무튼 ㅎㅎ 대문은 또 심심하면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어차피 회사에서 하는거 없는데 대문만들면 시간 겁나잘가거든요.ㅎㅎㅎ
그러니 가급적 평일 9~18시사이에 요청 바라며 앞으로도 좋게봐주세요 ㅎ
여러모로 다들 감사합니다.뿅

E7C7D13A-B32F-446F-8580-2DC5605DBB7D.jpeg

천사이자 악마이신 뉴발님의 작품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겸손한 천재!!
1분이라니 ㄷㄷㄷㄷ
저렇게 작품을 모아놓으니
더 근사한 작품같은데요?

전시회를 기획해야겠어요.
열심히 작품활동 하시길~!!!!

감사합니닿ㅎㅎ 전시회랗ㅎㅎ 추후 고려해보죻ㅎㅎㅎㅎ

스폰서를 좀 모집해보겠습니다.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알아보겠습니다.

일을 크게 벌리시는군욯ㅎㅎㅎ 근데 재밌긴 하겠네요 ㅎㅎ 참고로 망하면 저 혼자 안죽고 다같이 죽을겁니닿ㅎㅎㅎ

이제 미파님의 미래는 밝습니다. 저를 잊지 말아주세요.

절대 잊지않습니다ㅎㅎ!

벌떼초상화 기대하겠습니다.ㅋㅋ

lec라는 봇이 자꾸 따라다니면서 댓글에 0.00 보팅을 해주는데
혹시 해결책 있나요? ㅠㅠ
거슬려요.

저도 따라다니고 있는데, 딱히 방법이 없습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네.
재밌는 양반이네요.

ㅎㅎㅎㅎ;;;기대안하시는 편이 좋을꺼 같은 느낌이 듭니닿ㅎㅎ..

재능에 눈을 떠 버렸따 두둥

그렇죻ㅎㅎ 전 천재입뉘닿ㅎㅎ

아아 나만의 아이돌이 어느날 빌보드에 오른 기분. 이 상실감.

ㅋㅋㅋㅋ
두 분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빌보드좋죻ㅎㅎㅎㅎ 우리 인생도 빌보드 입니다.ㅎ

예전에 미파님이 올리신 테이프로 천장 붙이는 글(?)을 엄청 재밌게 읽었어요. ㅋㅋㅋ 이번 이벤트 글을 몇 번이나 다시 보면서 또 얼마나 웃었는지... 원래 재밌는 분인 줄 잘 알고 있었지만 숨겨진 예술가의 면모도 다시 보게 되었어요. 그려주신 그림이 어찌나 마음에 드는지 몰라요. 평일 9~18시 사이에 한 번 더 부탁드릴게요. 좋은 밤 되셔요:)

저만 그런거 아니었네요?
ㅎㅎㅎㅎㅎ
저도 자꾸 들여다 보고 있어요.ㅋㅋㅋㅋ
(숨겨둔 포인트 발견하면 너무 재미있어서요.ㅎ)

사실요청은 언제든 하셔도 무관합니닿ㅎㅎㅎㅎ 보는대로 처리할꺼라서요 ㅎㅎㅎ
좋게봐주셔 감사합니다.ㅎㅎ

와!!!
진짜 최고♡
제 포스팅에 댓글로 독거님이 부러워(?)하셔서...ㅎㅎ
의뢰하고 싶었는데 마감시간에 걸렸네요
내일 다시 올게요 미파님^-^

요청은 언제든지 하셔도 무관합니다.ㅎㅎㅎ 다만 저때가 좋단거죠 ㅎㅎ
독거님요청은 리플 남겨주시면 확인후 바로 작업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twinpapa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winpapa님의 #1 파파 캐마의 시작 -1스달 ~ :)

뇽~형들 ^^
캐마 처음 도전 해봐
맞추기만 해봤지 올리는건 처음...ㅎㅎ
mipha형처럼 그림 실력이 좋았음 맨날 할텐데 실력이 없어서 우리집 꼬맹이들이 나한테 냈던걸 여기에 올려볼께^^
gazua는 반말이니 편하게~반말하기^^...

가급적 평일 9~18시사이에 요청 바라며

이상 월급 루팡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근무시간에만 그림을 그리겠다는 굳은 의지.ㅋㅋㅋㅋㅋ
작가님 바쁘시니까 대신 댓글 답니다.ㅋㅋㅋ

개발자님은 지금 일할시간 아니신가욯ㅎㅎㅎ 어서 일하십쇼 ㅎㅎ

후기도 대박이네요 ㅋㅋ
럭키님은 매니저가 되셨고요 ㅎㅎ
마지막 그림 본인것만 멋지게 그렸네 했더니 뉴위즈님 작품인가요ㅋㅋㅋ
이거 이후로 포스팅이 없길래 이거 하느라 떡실신한 줄 알았는데 1등하고 섭외들어오고 완전 홈런쳣네요ㅋㅋ

댓글로 계속 그림 그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포스팅이 2박3일치 일을 해줬네요 ㅋㅋ
미파님은 진짜 넘사벽 5차원 인거 같아요ㅋ

사실 그 어디서도 1등을 해본적이 없어서 너무좋아 울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섭외받고도 울었습니다.ㅎㅎㅎ
미미님도 우십쇼 어서 ㅎㅎ

Screenshot_20180620-221638_Chrome.jpg

미파님 저 홍보팀 직원 시켜주세요~~~ㅎㅎ

오쟁님이 이걸 보시고 저를 섭외해주신거군욯ㅎㅎㅎㅎ
마케팅팀다운 면목을 보여주고 게시네요 ㅎㅎ 팀장자리 가지셔도 될꺼같습니다.ㅎ

저...티내는 거 좋아해서 팀장 그릇은 못 되는 것 같아요ㅎㅎ
밑바닥부터 갈고 닦아 올라가겠습니다!!
(괜히 혼자 비장함...ㅎㅎ)

죽이시네요.ㅎㅎ
이달의 우수사원 하십쇼.ㅎㅎ

네 저는 같이 슬픔을 공유 할 줄 아니까
서럽게 울어드릴께요ㅎㅎㅎㅎ

미파님께 대문 받아서 요긴하게 잘 쓰고 있어요!
진짜 감사해요 :)

요긴하게 잘쓰셨다니 ㅎㅎㅎ 정말 다행이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다행이군요 ㅎㅎㅎ

글로벌 1등. mipha님 오옿 ㅎㅎㅎ 대단하네요. 벌떼도 기대합니다. 저는 하나하나 생각하고 그리신줄 알았는데 떠오르는대로 그리셨군요. 진짜 소질 있으신듯.

ㅎㅎ그 그림을 프사로 하시다니 ㅎㅎ 저만큼이나 약을 드신거같군요 ㅎㅎ 아주 좋은 징조이십니다.ㅎㅎ
그리고 칭찬 감사합니다.

동심으로 돌아가는듯한 좋은 그림 이었어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저도 약빨고 개발할게요. 오 좋은 징조. 행운 터질듯.
ㅎㅎ 예. 훌륭해요. 그림 너무 감사합니다. ^^ 잘 쓰겠습니다.

크으 지금 사이다를 먹은것처럼 짜릿함을 느꼇습니다.
위에 아시나요라는 악마의 개발자가 계시니 그분과 함께 좋은 개발을 많이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닿ㅎㅎㅎ

오 그런가요? ㅎㅎㅎ 다행입니다. 머리 위로 무지개가 뜬 것 같아요 진짜 ㅋㅋㅋ프사달고 운도 엄청 좋아진 것 같아요.ㅎㅎ 아시나요님 기판도 막 직접 제작하시고 하시던데 많이 배우겠습니다. 기회가 닿으면 콜라보도 재밌겠습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재밌는 개발 많이 해볼게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심이라기엔 좀 무서운데요ㅋㅋㅋㅋ 프로필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밤 되셔요 :)

ab7b13 무지개가 떠오른 것 같아서요.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저도 멋진 멘트 마음에 드네요. 팔로우 했어요. ㅎㅎ

이걸로 스팀시티까지 진출하시다닠ㅋㅋㅋㅋ 제가 1번이라는데에서 소박학 자부심을 느끼고 갑니다.

1번의 징조는 아무 좋은 흐름이니 그 기운을 놓치지 마시고 잘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보면서 하루종일 웃었네요!
미니스트릿 열리는 날 초상화 의뢰하고 싶어요 ^^

큰일났군요.ㅎㅎ

역시 요즘 최고의 대세인 도래 미파의 미파님이시군요! 반가워요!~ 여러 스티미언들으 대문들 재밌게 봤어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좋게 봐주셔 감사합니닿ㅎㅎ 저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실수인진 모르겠지만 감사댓글에 하나 더 추가로 만들어주셨네요!!! 둘다 잘 쓸께요. 최소 한번씩은ㅋㅋㅋ

요게 첫번째꺼-> 영어공부 제대로 하려면 원형탈모는 기본이죠.

요게 두번째꺼! 영어공부 뚜까ㅎㅎ 실제 영어공부 내용까지 넣어주셔서 대박 감사~! 정말 바쁘고 피곤하셨을텐데 진심 성의가 느껴져서 넘 감사합니다!!! 알파벳도 재밌어요. 앗 이제보니 더 열심히 공부하라는 의미에서 G->R 오타도 일부러 넣어주신듯ㅎㅎ

오타가 있었군요.ㅎㅎ 그런데 그게 또 매력이죠ㅎㅎ

네ㅋㅋ 이제보니 원형탈모도 스팀메인에서 볼때 묘하게 잘려서 안보이네요. 이것마저 또 의도하지 않은 의도된거군요! 대단한 능력자! 감사합니다!

ddllddll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EOS 정신줄 놓는줄 알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독거님 잘 해결되셨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제가 선물을 들고 왔어요!!

독거님의 대문을 mipha님께 의뢰해서 방금전 받은 따끈따끈한 그림입니다!!
명품백에 달러까지!!
독거님의 이미지와 딱입니다

완전 멋쟁이 천사~!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ㅎㅎㅎ 이걸 프사로 하시다니 정말 맘에드셨나봅니다 ㅎㅎㅎ 다행이군욯ㅎㅎㅎㅎㅎ !

처음 받아보는 작품으로
완전 맘에 쏘오오옥 들어와 걍 일관되도록 ㅋㅋ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크으 멋지세요.ㅎㅎ

englishstudy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glishstudy님의 오늘의 영어표현: 무료의 complimentary (complementary와 스펠링 주의!) + 미파(@mipha)님 대문

저 mipha께서 이벤트로 만들어주신 대문부터 보고 가실께요ㅎㅎ 실수인진 몰라도 두개나 만들어 주셨는데요.
우선 첫번째꺼 -> 영어공부 제대로 하려면 원형탈모는 기본이죠.
https://steemitimages.com/...

englishstudy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glishstudy님의 [가입인사] 영어공부 Stop procrastinating!

감사합니다. 지금보니 네 제가 원했던 대문은 이런 곰돌이같은거였는데ㅠㅠ 곰돌이 어디서 주으셨나요? mipha님의 대문이 결코 마음에 안든다는 말이 아니에요ㅋㅋㅋ 글로리세븐님도 mipha님께 곰돌이 새로 그려달라 해보세요ㅎㅎ

nomadcanna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omadcanna님의 스팀시티 플리마켓에 참여할 엽서와 스티커 제작 완료했어요.

...겁게 작업했어요!
thanks to emotionalp roundyround 봄봄님





꿈꾸며 유랑하는 애나이올시다
by. mipha/sub>

처음에는 웃긴 그림정도로 봤는데 계속 보니 바스키아가 떠오르네여ㅡ 대문신청드립니다. ^^

113.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유쾌하닼!!!

ㅋㅋㅋㅋ 머리스타일~~ 스파이크 헤어스탈이네요.
카비가 @mipha를 스팀잇의 바스키아로 임명합니다. ㅋ
12b3e231441bdac08b21e4f8b439476d.jpg

인도랩터인가요?ㅎㅎ맘에듭니다.ㅎㅎ

오~~~진짜 피카소보다 바스키아!!
딱이예요!ㅎㅎ

그죠그죠?? ㅋㅋㅋ
공감 감사해요. 둥이어머니. ^^

대박...
스팀시티까지 진출하실뻔~

멋져요~ㅎㅎ

저렇게 모아놓으니 진짜 작품같아요
포스터라도 만들어야 할듯요
전 24번에 들어가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포스터라 그거 근사할꺼 같은데요.?

스팀시티에서 초상화 그려주셔도 재밌겠다는 생각이 스쳐지나네요ㅎㅎ

실제로 뚜까맞을까봐 무서워서욯ㅎㅎ,

topyo7777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opyo7777님의 알라딘 요술램프(부제:더위조심하셔용)

...
양질의 콘텐츠 제공해야하는뎅;;
자주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용
보팅하시면 댓글 꼭달아주셔용
제가 보팅했는지
생각보다 많이 방문해 주셔서
놓치지않을려고용^^

mipha작가님이 제꺼 캐릭 만들어
주셔서 올려 봅니당^^

ㅋㅋ 지나가다 그림보고 와써요 넘 재밌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방금에서야 대문 확인을 했어요. 넘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주 마음에 들어요! 60번 에빵입니다. 그림을 그려놓고 잘 모르신다는건 그건, 천재가 분명합니다! ㅎ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천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sleeprince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oioioioi님의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 커몽 커몽!

저는 mipha 님이 특별히 두 가지 버전으로 만들어준 덕에 재미있는 개그 코드가 만들어졌습니다ㅋㅋㅋ

보팅하고갑니당 대문사진감사합니당

ㅎㅎ감사합니다.

👍👍 엄지척입니다. 리스팀과 풀봇드려요!!

감사합니닿ㅎㅎㅎㅎ!

럭키님 그림이 저는 1등이었어요

'77777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전시행사 참여해보시지..
원래 자의식 다 던지고 만든 작품이 좋은 작품이라고 보는 사람이라 진심임.

방구석 아웃사이더인지라 세상밖이 두렵군욯ㅎㅎㅎ 그래서 관망과 홍보만 도움을 드릴려구 합니다.ㅎㅎㅎ..

흐흐 강요하면 안되겠죠.

미파님 덕분에 침체된 스팀잇 분위기가 많이 밝아져서 감사드리고 싶어요

긍정의효과군요ㅎㅎ.얼썸이네요

ㅋㅋㅋ1등 감사합니다.
다 의미 가득한 그림들이에요.
우리 작가님은 의미없는 그림은 그리지 않습니다.
본인이 못느끼니 천재입니다.ㅎㅎ

'본인이 못 느끼니 천재입니다'

촌철살인의 문장이군요 ㅋㅋㅋ

리스팀 된 이벤트 글을 보고 너무나 재미있고 흥미진진했습니다. 최소 천재이거나 피카소와 동급이라고 댓글달려는데 엄청난 로드에 걸려 실패했었네요~ 후기글이 이렇게 올라와서 댓글 남겨요~^^

대문요청은 해당글에서도 받고있습니다.ㅎㅎ원하시면 말씀주세요

고 ㅡ 퀄 ㅇㅈ? 어 ㅇㅈ

감사합니닿ㅎ 또하나의 천재화가님 ㅎㅎㅎ

aaron2020jeju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aron2020jeju님의 [kr-gazua] 목요일, 제주 + 제주어 한 마디

...>
오늘도 모두 해피 스팀 라이프!


Thanks mipha/center>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plaindelta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laindelta님의 [고독한사노비] 주경야독, 쉽지 않네요

...지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다음 학기가 벌써 걱정이 되네요.
주경야독 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아 mipha님이 3분만에 발퀄로 만들어준 이미지 사용을 깜빡했네요.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대문이 가장 마음에 드는 베스트 컷에 들었다니 영광입니다 미화백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30초씩이나 들여서 그려주셨다니 기쁘네요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영광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lucky2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님의 이제 백일

...timages.com/DQmT3d992Rd9BHQgBVBpd5T4FM1SmdUSLsK6ExtEeQ4TbFk/14.jpg" width="684" height="671"/>

(mipha 작품입니다.)

그날 뵙겠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들에게 누를 끼치는거같아 ㅋㅋㅋ 구경만 할려구여!ㅋㅋㅋ

edwardcha888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dwardcha888님의 차차차의 빙고게임 15차 대문을 활짝 엽니다 !!

.../li>
  • 행운을 빕니다 ~~
  • mipha 대문제작 감사합니다.
    라면포스팅 뚜이시때 주부인줄 알았는데 천재미술 소년이네요 ^^

    ...

    미파님의 그림으로 넘쳐나는 스팀잇을 보며
    팬이되었습니다.ㅋㅋㅋ

    스골님 감사합니다.ㅎㅎ언제나 저를 봐주시기 바랍니닿ㅎ

    언제나 봐주는건.ㅋㅋ 좀.... 그..런...데.ㅋ.ㅋㅋㅋ

    kibumh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님의 이제 백일

    이 대문은 아주 괜찮은데요. 역시mipha 천잰데요
    제꺼도 상당히 훌륭하지만요^^

    피카소를 능가하는 미파소 로 임명합니다
    (근데 왜 나는 문어입니까?)

    그건 저두 알수가 없습니다.
    그림의신이라면 알지않을까용?

    이미 그림의 신의 경지에 오르신것 같습니다만?

    CDAC4EC3-4A57-48AE-B45A-92BA892988F6.jpeg

    미파님을 제 게임의 주인공으로 초대합니다.
    허락해주시겠습니까?

    rpg인가요ㅎ?

    아니요. 미파군은 주인공입니다. 권한도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요

    스팀잇 피카소 미파 만세,,,
    추종세력 하나 생겻네요. ㅋㅋ
    완전 신납니다.

    나중에 또 부탁해야지..
    짧은 단어를 하나 전달하고 그려주세요 ㅋㅋ
    또 옵니다. 그 느낌 그대로.. 잘 간직하고 계셔요^^

    ㅎㅎㅎ 그느낌은 언제나 장착된상태입니다

    오~~ 아주 좋습니다. 기대 만빵 입니다.

    minaje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naje님의 [집사일기] 나만 사랑하는 별이

    ...om/DQmVeQ78YKyunHg8Pv8CXdEfYmrjR7E3sTsuyEBGWjAUVEE/110-1.jpg
    mipha님이 만들어주신 대문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요청하면 3분내로 대문 만들어주신다고 하셔서 요청했는데 이렇게 만...

    kibumh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아들과 톡 대화] 고1 아들.. 돈벌고 싶다는데.. <1탄>

    대문을 만들어준 스팀잇 피카소 미파 mipha완전 땡큐~
    안녕?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 kibumh이야

    오늘은 고1 아들녀석과 대화를 올려볼께
    아들과 대화
    • 아들 : 아빠. 나도 돈벌 수 있는법 ...

      englishstudy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glishstudy님의 오늘의 영어표현: be hacked / hold up / to the tune of

      ...MVuYdSpAtdu1gdQK184RyJtCWjtoSZVTU746/76.jpg
      네 일단 믿고 한번 더 써보는 mipha 대문입니다.
      https://steemitimages.com/0x0/https://cdn.steemitimag...

      docudai-jun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cudai-jun님의 식성에 대한 고찰 - 입이 짧다는것

      ...어질뻔했다. 내가 성격이 곧아 맛없는걸 맛없다고 말하는 성격이 아니라 입에 넣고 씹기가 정말 힘들었을뿐인데......
      아이러니하게 내 아이들은 나를 하나도 닮지않아서 그거 하나는 정말 다행이다.

      (mipha 작품입니다.)

      zzing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zing님의 아몰랑 53

      ... 않을까? 그게 설사 아무짝에 쓸모없는 똥일지라도. 뭐든지 일단 해봐야 한다. 일단 쓰고, 일단 그리고. 우리 mipha 봐. 얼마나 그림에 상상력이 불타는가. #kr-art에 저런 초딩그림이 많아져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소...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