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공지능으로 인해 달라질 우리들의 미래

in #kr7 years ago

예전에 봤던 동영상이군요 ^^ 그때도 흥미로웠는데
3번을 기다리느라 제가 차를 못 바꿉니다 ㅋㅋ
reality-clash라는 FPS VR 게임이 내년도에 출시될 예정이라는데
관심있으시면 해 보세요 ㅋㅋ
(만약 한국에 출시가 된다면...)

Sort:  

헐 3번이나 기다리면서 차를 못바꾸실 정도라니... 보통 매니아가 아니시군요ㅎㅎ 한국에는 조금 늦은 시기에 출시될거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