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참고]한반도에 초특급 태풍 "노루"가 북상하고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휴가가 짤려서 저는 걱정안 해도 되겠네요 ㅋㅋ
잘 읽고 갑니다.

Sort:  

휴가가 짤리다니요..ㅜㅜ저런
9-10월이라도 늦은 휴가라도 가셔야 몸과 정신이 힐링도 하는데요..

겨울이나 되야 갈 수 있을까요? ㅋㅋㅋ
휴가 가려면 사표내고 가야 할 판입니다. ㅠㅠ
즐거운 여름 휴가 되세요 ^^

무슨일을 하시길래...사표까지요.ㅡㅡㅋ

주말이라도 휴가 다녀오셔야 겠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