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허상이냐 혁신이냐. 비트코인으로 본 가상화폐

in #kr7 years ago

좋은 말씀 잘 들었습니다. 혹시라도 제 덧글에 기분 나쁘셨다면 사과 드리겠습니다. 도발이나 공격의 의도는 조금도 없었다는 점 밝힙니다.

비트코인 및 기타 알트코인들이 '화폐'냐 아니냐라는 문제에서 서로의 생각이 평생선을 달리는 것 같네요. 저는 아직도 비트코인이 무엇으로도 정의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시작도 안한 초기시장이며 앞으로 무엇이든 되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이 10만달러로 상승한다는 전망도 허무맹랑하다고 보지 않고요.

스팀에서 이렇게 긴 덧글은 처음이네요. 그만큼 좋은 의견을 들을 수 있어 기뻤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 올려주시길 부탁드리며 업보팅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