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4 years ago (edited)

산을 내려오면서 마주치는 사람들에게

인사를 했다.

그럴때마다 웃으면서 인사를 하는 사람들

내가 먼저 인사를 하지 않으면

서로에게 아무런 관심도 없었을 인연이다.

내가 먼저 인사를 하면

행복한 웃음으로 다가오는 사람들

김춘수 시인의 꽃이라는 시가 생각난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때

그는 내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우리는 마주치는 모든 사람을 꽃으로 만들수 있다.

"안녕하세요"

Sort:  

예전엔 자연스런 예의였는데 언제부턴가 점점 사라져 가네요 ~

모르는 사람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는 것이 어색하기도 하고, 어렵기도 해요. 미국 애들은 그냥 헬로우, 하이 잘 하던데 말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먼저 인사를 했을때 상대방이 반갑게 받아주고 인사를 하면 먼저 용기를 낸 사람으로써 정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