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 DESIGN] UROBOTICS_Lion mobility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즘 계속해서 ‘FUT CARD’ 포스팅을 했는데요. 이번 의뢰자는 ‘풋코인’으로 카드가 아닌 로고디자인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로고디자인을 의뢰하신 분은 다름아닌 스팀잇 공식열쩡맨 @urobotics님 입니다!

@urobotics님은 로봇 부터 자동차, IOT기기, 드론, 오토바이등등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가리지 않고 사업을 하신다고 하니 이거 뭐.. 스팀잇 대표 열쩡맨 답습니다. ^.^;

회사의 이름은 ‘LION MOBILITY’입니다. 네이밍 부터 업계 최고가 되고자하는 의지가 강려크하게 실려있습니다. -.-+

그럼 ‘LION MOBILITY’의 로고를 공개 합니다!

lion.jpg
사람들에게 쉽고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도록 직관적이며 심플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LION MOBILITY’의 컬러 아이덴티티는 이 세상의 모든 색을 담고 있는 Black입니다.
묵직하며 세련된 Black이야 말로 차가운 로봇의 이미지를 더욱 고풍스럽게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b.card.jpg
‘LION MOBILITY’의 명함입니다.
불필요한 정보를 덜어내어 최대한 심플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c.jpg
d.jpg
회사 간판과 기업광고 이미지 샷 입니다.

emblem.jpg
자동차도 만든다고 하시니 이런식의 엠블럼도 제작할 수 있겠습니다.

conceptcar.jpg
미래형 자동차 앞에 ‘LION MOBILITY’의 엠블럼이 박혀있는 그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용. ㅎㅎ

다음은 또다시 ‘FUT CARD’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앞으로 이어질 ‘FUT CARD’ 순서도 기대해 주세용~

‘FUT CARD’에 관심이 있고 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아래 구글 시트에 명단 남겨 주세용~
풋카드 주문하기!!

coin.jpg
'풋코인'은
• 풋살 참가하면 1FUT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풋살하면서 FUT 토큰 채굴하세요!
• 향후 풋살 참가비 등을 FUT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유럽 축구 승무패를 맞추는 '풋풋토'에 사용됩니다.
• 'FUT CARD' 제작에 사용됩니다.(로고등의 일반 디자인 의뢰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제작되는 'FUT CARD' 와 더불어 '풋 코인'과 풋살 동아리 '풋풋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용~

망설이지 말고 풋풋스 가입 고고!!

풋풋스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5uQSHV

감사합니다.

Ps. 15 Fcoin으로 플레티넘카드 대신 일반 로고 제작등의 디자인 외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


카드 제작기
[PROMOTION] FUT CARD
[PROMOTION] FUT CARD_1
[PROMOTION] FUT CARD_2
[FUT CARD] GLORY7_Gold
[FUT CARD] GLORY7_Platinum
[FUT CARD] EPITT925_Platinum
[FUT CARD] TRAVISUNG_Platinum

Sort:  

!dramatoken

감사합니다 ^0^

존경하는 사람 : 코브정. @cov-jeong 형님. 사랑합니다. ^^ 최고 최고. ㅎㅎㅎㅎ 떠든 아이 이후. 최고의 센세이션이네요. ㅎㅎㅎㅎㅎ 저희 회사 엄청 커질 것 같아요. 앞으로 멋진 선물 많이 드리겠습니다. 형님 정말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 많으세요. ㅎㅎㅎㅎㅎ

좋아해 주시니 다행이네요 ^.^
사자의 정기를 받아 대박 나십시용!

최고 ㅋㅋㅋ 감사합니다. 사자의 정기를 받아서 대박납니다. ㅋㅋㅋㅋ 곧 실물로 받아볼 생각하니깐 기분이 묘하네요 ㅎㅎㅎ

와 대박이네요... 이 말 외에 더 할말이 없음.

퇴근 후 지원사격 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점점 더 성장중이신.. ㄷㄷㄷㄷ
최고에요!!

더 크고 싶습니다! 190 넘어서 덩크 한 번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

자동차 엠블럼 너무 멋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0^

우와 저 자동차 팔아요???
사고싶어요!!

저 차 원래 벤츠 컨셉카인데 잠깐 빌려왔다능..
사려면 간이랑 콩팥 팔아야 되지 않을까용? -.-;

^^

감사합니다 ^.^

와 대단하네요 멋져요

헤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jcar토큰 +j-car보팅합니다. @glory7님의 보팅 선물입니다.

자동차 앰블럼 디자인은 정말 멋지네요. ^^

자동차 엠블럼이 제작되는 순간이 오면 좋겠네요 ^.^

Congratulations @cov-je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2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You've got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glory7님이 PROMI토큰을 통해 선물하신 보팅입니다.
($1을 선물하셨는데 보팅파워 부족으로 잔여 $0.25는 cov-jeong님의 다른 글(댓글)에 찍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와. 자동차 엠블럼이 장난아니네요.

정말 대단해요. ㅋㅋㅋ 예전에 제가 만든 명함보고 현재 팀원이 이건 쓰레기 입니다. ㅋㅋㅋ 그랬었는데 이번 명함 보더니 회사가 굉장히 세련되어 졌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자동차에 엠블럼 박힐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

오~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드셨네요~ 멋집니다👏👏👏

감사합니당 ^.^

늦게봤습니다. 언제나와 마찬가지로 멋집니다~!!!

에공.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 한번 보면 딱 기억될거같은데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