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T DESIGN] UROBOTICS_Lion mobility

in #kr5 years ago

존경하는 사람 : 코브정. @cov-jeong 형님. 사랑합니다. ^^ 최고 최고. ㅎㅎㅎㅎ 떠든 아이 이후. 최고의 센세이션이네요. ㅎㅎㅎㅎㅎ 저희 회사 엄청 커질 것 같아요. 앞으로 멋진 선물 많이 드리겠습니다. 형님 정말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 많으세요. ㅎㅎㅎㅎㅎ

Sort:  

좋아해 주시니 다행이네요 ^.^
사자의 정기를 받아 대박 나십시용!

최고 ㅋㅋㅋ 감사합니다. 사자의 정기를 받아서 대박납니다. ㅋㅋㅋㅋ 곧 실물로 받아볼 생각하니깐 기분이 묘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