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플랫폼 전쟁]1차 포스터 공개 + 스팀달러 이벤트 진행 !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플랫폼이 온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크리머 입니다 :)


[블록체인 플랫폼 전쟁] 티져 : 블록체인 대서사시! 현실을 반영하는 영화와 같은 구성!
https://steemit.com/kr/@creamer7/4od5wg


[블록체인 플랫폼 전쟁] 티져에 이어서 [1차 포스터]가 나왔습니다 !

이오스-300-포스터-패러디.jpg

첫 포스터의 주인공은 EOS입니다.
댄의 수염과 터프한 몸이 압도적이네요 :)

포스터 작업이 어느정도 끝나면 스토리가 진행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다음 포스터도 기대해주세요 !

그리고 [첫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EVENT

  • 참가 조건 : 이 글을 팔로우 / 리스팀 / 보팅을 해주시고
    여러분이 지지하는 코인(플랫폼)댓글로 말씀해주세요 :)

  • 참가 보상 : 참가 조건을 충족시킨 분들 중 랜덤으로 한 분을 뽑아서 이 글에서 나온 스팀달러의 50%를 드리겠습니다 ! (7일 후 지급 예정)

  • 제 스팀달러를 드리고 싶지만 아직 뉴비라 스팀달러가 얼마 없습니다 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S [블록체인 플랫폼 전쟁]은

  1. 현실의 사건들을 반영하며 스토리를 진행 합니다.

  2. 블록체인과 크립토커런시의 현재 상황이나 뉴스를 대중들에게 좀 더 쉽고 재밌게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의 글 입니다.

  3. 망하지 않는다면 주 1회 연재예정 입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멋지네요.... 잘봤습니다. EOS 화이팅

EOS!!!!!!가즈아!!!!!!!
(머리를 심어주셔서 댄이 좋아라합니다 ^^)

댄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저
이벤트 참가합니다 : 저는 EOS를 지지합니다.

응원합니다. ^^

포스트가 잘나왔네요 앞으로 기대가 되네요 ㅎㅎ

당연히 저는 이오스!

저도 이오스 지지합니다~^^

기대되는군요~

ㅎㅎ 포스터 압권이네요 저도 이오스 지지합니다~!

EOS 잘되길 바라며, 응원에 100% 찬성 !! 이더리움과 함께 플랫폼의 새로운변화를 이끌어나가게 되길 바랍니다. 좋은 내용으로 연재 해주세요!!

이오스의 열렬한 팬이지만 댓글이 전부 이오스여서 제가 또 사랑하는 코인중의 하나인 테조스를 언급해봅니다^^

이벤트에 당첨 되었습니다 :) 유일하게 이오스 이외의 코인을 언급하셨습니다 !
남들과는 다른 선택을 하시는 분이시군요 ! 전 그런 분들이 좋습니다 ㅎㅎ

제가 보팅을 많이 받았어야 했는데 아직 영향력이 없는 뉴비라 ㅠㅠ
저자 보상으로 들어온 스팀달러는 1.17 뿐이네요 ㅠㅠ
지갑 주소를 이 댓글에 남겨주시면 50% (0.6스팀달러) 보내드리겠습니다 :)

오 생각지도 못했는데 당첨이 됫네요 ㅎㅎㅎ 저도 이런게 처음 당첨이라 찾아봣는데 스팀달러 지갑주소가 따로 있나요? 아디 @star02037 이렇게 송금하는 형식아닌가요? 한번도 해보지를 않아서 잘모르겠네요 ㅠㅠ

아 ! 맞네요 ㅠㅠ 저도 송금은 처음이라 ㅎㅎ 보내드렸습니다 !!!!!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감사하죠! ㅎㅎ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아 재밌어 ㅋㅋㅋㅋ 댄이 너무 아무렇지도 않게 300포스터에 들어가있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댄 상남자 포스. 저도 이오스 지지합니다~

재밌게잘봤아요..ㅎㅎ 이오스지지합니다~!

이오스 존버~~~

EOS 화이팅입니다.

이오스 화이팅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이오스 홀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