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 플랫폼 전쟁]1차 포스터 공개 + 스팀달러 이벤트 진행 !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플랫폼이 온다 !

in #kr6 years ago

오 생각지도 못했는데 당첨이 됫네요 ㅎㅎㅎ 저도 이런게 처음 당첨이라 찾아봣는데 스팀달러 지갑주소가 따로 있나요? 아디 @star02037 이렇게 송금하는 형식아닌가요? 한번도 해보지를 않아서 잘모르겠네요 ㅠㅠ

Sort:  

아 ! 맞네요 ㅠㅠ 저도 송금은 처음이라 ㅎㅎ 보내드렸습니다 !!!!!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감사하죠! ㅎㅎ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