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signkoi #리뷰 04] 가성비 갑! 이케아 "로스코그 카트"

in #kr5 years ago

저도 이거 쓰는데 이건 뭐...진짜 가성비 갑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1등 제품인것 같아여 ㅋㅋㅋㅋㅋ 전 화장할때 화장대에 못 올려둔 것들 거기다 놓고 쭉~~끌고 와서 사용합니다 ㅋㅋㅋ

Sort:  

크루비님도 이거 쓰시는구나~ ㅎㅎㅎ 이거 살 때 무슨 미용실하냐고 친구들이 그랬는데 정리해놓은거 보고 침묵했죠~^^ 화장용품 넣어놔도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