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리뷰 04] 가성비 갑! 이케아 "로스코그 카트"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지난달 서울에 올라갔을 때 이케아 구경을 못 해본 친구가 있어서 신세계를 보여줄 겸 이케아에 들렸습니다. 평일이었는데도 사람들로 넘쳐나더라구요 ;; 이것저것 신나게 구경하다가 그냥 오기 아쉬워서 "로스코그 카트" 를 하나 사왔습니다.



최근에 산 가습기도 올려놓을 겸 식탁에 쌓여져 있는 통들도 정리할 겸 유용하게 쓸 수 있겠더군요~ 개당 29,900원이면 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나름 이쁜것 같습니다.

 

 




예전에 이케아 2층 침대 만들다가 몸살났던 적이 있어서 살짝 두려운 마음으로 개봉을 했습니다 ^^;; 깔끔하게 정리된 부품들이 마음을 편하게 해주네요. 일단 부품들은 빠진게 없이 전부다 들어있었고 설명서를 보니 필요한건 십자드라이버 하나만 있으면 되겠더라구요

 

 

 

 



먼저 뼈대가 될 기둥부터 꽂아서 만들어 줍니다. 마감이 잘 되어있어서 쏙쏙 잘 꼽힙니다. ^^

 

 

 




그 다음 메쉬로 된 바구니 3개를 아래부터 결합해 줍니다. 중간 바구니는 원하는 높이를 정해서 조립할 수 있어서 높은 물건도 정리가 가능하겠더라구요~^^ 벌써 70% 조립 끝!

 

 

 

 




마지막으로 뒤집어서 바퀴 4개를 돌려서 끼워주면 완성입니다~ 너무 쉽게 끝나서 조립이라고 하기도 민망할 정도네요 ^^;; 한 10분 정도면 쉽게 조립되는 착한 아이템이었습니다. ㅎㅎ

 

 

 




원하던대로 가습기까지 정리가 말끔하게 끝났어요~! 바퀴가 있어서 이제 가습기 물 채울때 질질 끌고 가면 끝~ 아! 저 가습기 3만원짜린데 물도 6리터나 들어가고 분무도 힘있게 돼서 좋더라구요 ^^ 여기까지 간단한 이케아 가구 조립기였습니다. 보내기 아쉬운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힘차게 한 주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어수선한 짐정리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네요.

주방 선반에 짐이 점점 많아져서 고민이었는데 깔끔하게 해결했습니돠~~^^

저도 이거 쓰는데 이건 뭐...진짜 가성비 갑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1등 제품인것 같아여 ㅋㅋㅋㅋㅋ 전 화장할때 화장대에 못 올려둔 것들 거기다 놓고 쭉~~끌고 와서 사용합니다 ㅋㅋㅋ

크루비님도 이거 쓰시는구나~ ㅎㅎㅎ 이거 살 때 무슨 미용실하냐고 친구들이 그랬는데 정리해놓은거 보고 침묵했죠~^^ 화장용품 넣어놔도 좋겠네요! ㅎㅎ

코이님 카트 쓰러지는 짤인쥴 알았어요 ㅎㅎ

ㅋㅋ 빼다가 가습기 엎어지고 물쏟고 이래야 되는데.. 예능신이 안도와주네요 ㅋㅋㅋ

오 진정 효율성 높은 아이템이네요!
사무실에 하나 장만해야겠네요!

바퀴가 달려있는게 한 몫 하는것 같아요~ 요래조래 갖다놓을 수 있으니 ㅎㅎ

미용실에서 이런거 많이 본 것 같은데!!
가성비가 상당합니다! +.+

ㅋㅋ 딱 미용실 생각나더라구요~ 원하는 컬러를 못사서 좀 아쉬웠는데 가성비는 좋습니다!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디클릭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가습기 장난아니네요 ㅋㅋㅋㅋ
안개 뿜어져 나오는 줄....

ㅋㅋㅋㅋ 사진이 뭔가 안개자욱한 느낌이 나도록 찍혔네요 ^^ 무드램프 오늘 발송했으니 내일 받으실겁니다~~^^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99 which ranks you at #56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67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귤 주문 입금 확인되셨어요!! +_+/ 주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이님!!

오호호~ 감사합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주문할께유~~! ^^

ㅎㅎㅎ 세상이 정말 간편해지는군요 ^^
꾸욱~

Posted using Partiko iOS

그쵸 ^^ 왠만한 가구는 다 사서 조립하면 끝이더라구요 게다가 예쁘기까지! ㅎㅎ

아. 저도 엊그제 이케아 다녀왔어요.ㅎㅎ 쓰임새가 많아 보이네요. 살걸그랬나?ㅋㅋ

오! 그곳 이케아도 꽤 큰가요~? 궁금하네요 ㅎㅎ 바퀴달려있어서 어디에 써도 좋겠더라구요 ^^

오~~~~ 미용실...? 아니죠^^: 좋은 아이템 인데요 우리집에 필요한거 같아요.
댓글 디클릭.jpg

ㅎㅎ 집을 미용실처럼 꾸밀 수 있는 아이템!! 맞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