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대해 알수 있었던 소중한시간

in #kr6 years ago

다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몸은 피곤하지만 정신은 맑아지는 토요일을 보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KakaoTalk_20180224_224808880.jpg

스팀잇 입문 10일차 뉴비인 제가

@worldinmyheart 님과 @venti 님으로부터

스팀잇에 대한 기초와 시스템등을 배웠기 때문이죠!

그리고 아직 출판전인 요 따끈따끈한 가이드 북까지..!!

스팀달러와 스팀파워의 상관관계부터

블록체인 시스템의 개념까지.. 모든게 새롭더군요

그리고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발전가능성까지..!!

한가지 확실한건!!

저같은 뉴비들도 언젠간 고래가 될 수 있다는것..!!

솔직히 sns로 온라인마케팅을 해오던 저로서는

이렇게 글을 쓰고 몇푼이라도 바로 보상이 나오는

스팀잇 시스템은 정말 획기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금전적인 비용이나 특별한 스킬이 필요한것이 아니라

꾸준한 글과 상대방의 글을 제대로 읽고 다는 진실한 댓글..!

위 두가지만 잘 지켜도 꾸준하게 성장 할 수 있고

오프라인으로 밋업도 참가하면서 사람사이에 소통도 가능하다는것..!

이게 정말 신기하고도 재밌더군요

저도 올해는 다양한 사람들도 만나보고 제가 하는 일과 더불어

스팀잇에서도 성장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Sort:  

뉴비 분들이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아무튼 스팀잇 흥하길 바래봅니다!

ㅎㅎ 이제 정말 흥할듯 싶네요

오우.. 책내용이 궁금합니다. 리스팀해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뉴비에게는 아주 유용한 내용이에요!

저도 입문한지 얼마 안되었어요..올 한해는 스팀잇에서 성장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해요! 같이 화이팅해요!

넵 같이 성장해봐요^^

댓글 보고 방문하게 되었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worldinmyheart님이 진행하시는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제작 당시 보팅하고 응원했었는데 지금까지 팔로우가 안되어 있었나 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제가 몰랐습니다. ㅠㅠ

그런데 덕분에 신청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책 받아보시겠군요!!

30명 선정인데 우선 주사위는 81이 나와서 안정권인 것 같기는 합니다. ㅎㅎㅎ 당첨되면 이 덕은 모두 @cross23님 덕입니다. ^^

ㅎㅎ 꼭 당첨되시길~!!

응원 감사드립니다. ^^

스팀잇 가이드북까지 스팀잇이 점점 성장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회원 100만명 200만명까지 가즈아~

ㅎㅎ 곧 돌파할거같네용 가즈아~!

곧 뵙길..바래 봅니다!ㅋㅋ

저도 매우 기대되네요!!

맞아요~ 뉴비인 저도 희망을 얻고 왔어요! ㅎㅎ소통하러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ㅎㅎ 넵 팔로우했습니다
저도 자주 갈게요~!

저도 같은 강의를 들었어요~^^* 두리뭉실하게 알고 있었던 내용들을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반갑습니당^^

ㅎㅎ 넵 반갑습니다^^!! 같이 파이팅해봐요

저도 2주차에 접어드는 뉴비인데, 이번강의가 너무나 도움되었습니다 같이 화이팅 해봐요!!

ㅎㅎ 넵 파이팅입니다^^

2월이 끝났어요 ^^ 따뜻한 3월, 많은 것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