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대해 알수 있었던 소중한시간

in #kr6 years ago

댓글 보고 방문하게 되었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worldinmyheart님이 진행하시는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제작 당시 보팅하고 응원했었는데 지금까지 팔로우가 안되어 있었나 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제가 몰랐습니다. ㅠㅠ

그런데 덕분에 신청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Sort:  

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책 받아보시겠군요!!

30명 선정인데 우선 주사위는 81이 나와서 안정권인 것 같기는 합니다. ㅎㅎㅎ 당첨되면 이 덕은 모두 @cross23님 덕입니다. ^^

ㅎㅎ 꼭 당첨되시길~!!

응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