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의 미술관 옆 동물원(feat.닉네임 챌린지 ㅎ)

in #kr6 years ago

앗 빙봉!!!
넘 사랑스러워요^-^
미술관님 발길을 따라 걸으니 저도 크게 한 바퀴 산책한 듯 마음이 차분해지네요...
오히려 좀 어둡게 나온 사진이라 저는 더 좋았어요!!

Sort: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디디엘엘님 ㅎㅎ
빙봉 케릭터도 너무 좋아하는 케릭터라.. 사라질 때는 울컥하지 않을 때가 없는..ㅠㅠ
산책하면서 그 기분을 고대로 전해보고 싶었는데..아직 능력이 많이 부족하네요 ^^

앗;; 행복한 빙봉만 떠올리다가 갑자기 사라질 때 떠올리니 넘 슬픈데요 미술관님?? ㅠㅠㅠㅠㅠ

인사이드 아웃도 몇번 봤는데 그 장면은 도저히 무덤덤하게 넘어갈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제가 그 애니를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