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쓰는 향수는...

in #kr6 years ago

저는 디올 자도르 향수를 써요
사실 광고를 보고 와.... ! 감탄하며 면세점에서 샀다는 ㅋㅋㅋ
마치 광고에 나오는 배우처럼 되지 않을까하며 현혹되어 샀는데, 향도 좋아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Sort:  

디올 자도르...! 향수병이 정말 예쁘죠! 뭔가 dianamun님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 상냥한 우아함...!

ㅎㅎ 고맙습니다
향수를 처음 사용할 때는 너무 많이 뿌려서 하루종일 고생한 적도 있었어요. 저도 고생, 주변 사람들도 고생 ㅋㅋㅋ 향수가 종종 기분전환할 때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