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잡이 낙지포인트 이동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은 낙지잡이가 낙지포인트로 주로 이동하는 

시골길 경로를 소개합니다. 

주위에 별로 볼 건 없지만 산도있고, 강도있고,  바다도 있고, 

공기도 맑고 참 살기 좋은 곳입니다. 

노후에는 안면도에 정착해서 멋진 집을 짓고 

귀어도 하고 낙지도 잡고 붕어도 잡고 고사리와 더덕도 캐면서

살려고 계획 중입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프지만 않으면 

시골 마을 고향에서 꼭 살아야겠습니다. 

 


Sort:  

오늘은 좀 잡으셨나요 ㅎㅎ

많이는 못잡았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크크! 뽜이트 하러 가시는군요~^^
많이많이 잡아와서 낙지 올려주세요!!

옙. 금어기 끝나면 낙지잡이 출조 바로할려고 준비중입니다. ㅎㅎ

ㅎㅎㅎ 낙지잡이~~ ㅎㅎ 아정말 나중에 한번 따라가서 배워보고싶네요

Congratulations @djh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ㅎㅎ 원하시는 데로 나중에 꼭 사시길~ ㅎㅎ
(저희 고향집엔 별로 할게 없네요;;)

나중에 안면도 한번 놀러오세요 ㅎㅎ 낙지 서비스로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