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8일 어버이날 꽃다발 선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은 5월8일 어버이날입니다.

어버이날이 매년 와이프 생일입니다. ㅎ

회사 퇴근하고 단골 꽃집에서가서 저렴하게 2장 주고 꽃다발을 샀네요. 

다른 선물도 있지만 꽃을 엄청 좋아해서 매번 기념일과 생일에는 꽃다발을 선사해주곤 합니다. 

주말에 꽃 보고 왔는데 오늘 또 너무 예쁜 꽃을 보니 기분이 더 좋습니다. 

이번 주말은 전주에 가네요. 전주 관광지 실컷 구경하고 오겠습니다^.^ 


Sort:  

꽃이 이쁘네요 ^^~낭만이 넘치 시네요 ^^~

감사합니다^^

아름답습니다 ✺◟(∗❛ัᴗ❛ั∗)◞✺

감사합니다^^

헐이런 우연이^^

5/8일이 생일이신가봐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전주 조심히 다녀오셔요^^
꽃을 좋아하시다니 참 좋습니다.. ㅎㅎ 낙지로 꽃만들었을까봐.. 걱정했습니다!

설마요 ㅋㅋ 전주 잘 다녀오겠습니다.^^

꽃 넘이뿌요 ㅎ 넘좋아하셨겠어요^^ 저희신랑은 꽃은 보기만하고 들고다니는거 아니라고 ㅠ 안사주네요 ㅋㅋ

저 꽃 사진을 보여주세요 ㅋㅋ

amazing!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