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레드비트 쪄서 보관하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그동안 잘 먹고 효과를 톡톡히 본 비트가 다 떨어져 재주문 하였습니다.

오늘 집으로 배송이 되었는데 뜯어서 보니 튼실튼실한 것들만 보내주셧네요. 

 

갯수는 몇 개 안되지만 한달 정도는 갈아먹을 수 있고 차로도 마실 수 있습니다. 

솥에 넣어서 푹 삶았습니다. 

이렇게 찐 비트는 1시간 정도 식힌 다음  칼로 등분하여 먹기 좋게 끔 썰어서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고지혈증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레드비트를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즉시 효과는 없지만 꾸준히 드시면 저처럼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Sort:  

삶아서 얼려두면 갈아먹기 좋겠네요 ㅎ
저희집 냉장고에도 남아 있는지 봐야겠습니다 ㅎ

네 3kg짜리 사서 얼려두면 한달은 먹드라구요 ㅎㅎ

고구마 처럼 생겼네요.
맛이 어떨지 궁금해요.

맛은 그냥 일반무먹는 맛이에요 ㅎㅎ

ㅎㅎㅎ 레드비트 해서 스달로 판매하셔도 되겠어요~~
낙지도판매를..

낙지는 판매가 가능합니다. ㅋㅋ

ㅋㅋㅋ 낙지도 스달로 판매하나요!!

비트가 고지혈증에 좋은거였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앉았다 일어나면 어지러웠는데 비트먹고 싹 사라졌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