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인삼 해삼잡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은 바다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해삼 잡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상기 커피병 크기 만한 해삼은 낙지잡이가 서해바다 바위 지형에서 잡은 해삼입니다. 

해삼은 굴이 서식하는 지형에 주로 분포해 있으며 바위 지형에도 해삼이 소수 서식하고 있습니다.

해삼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저 낙지잡이는 잡기만 하지 잘 안먹습니다.

잡은 건 모두 지인들께 나눔을 합니다. ㅎㅎ

차후 시간이 되시어 서해바다에 가시게 되면 바위 지형 주위를 틈틈히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숨어 있는 해삼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Sort:  

이거 일본에서는 싯가로 먹어야 해요
일본 식당에서 시켰는데 계산서 보고 후덜덜 했어용

와 일본에서는 많이 비싼가봐요. 많이 잡아서 일본에 내다 팔아야겠네요 ㅋㅋ

싯가로 파는데, 몇점 안 먹고... 몇십 나왓어요 ㅎ

엄청 크네요 ㄷㄷ 이렇게 잡은건 진짜 밋있을거 같아요

자연산이 참 맛나죠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

와우~~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