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와우정사와 농촌테마파크 나들이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도 어제의 맛집을 이어 가까운 곳으로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와우정사에 도착하니 정면 입구에서 부천님이 딱 지키고 계시네요. 

미세먼지도 없고 오늘 날씨 숨쉬기도 편하고 정말 최고였습니다. 

와우정사 언덕길에도 부천님이 웃으면서 보고 계시네요. ㅎ

점심시간되서 시골밥상 맛집에서 청국장을 맛있게 먹고 용인농촌테마파크로 이동을 했습니다.

테마파크 입장 전, 매표소에서 매표 진행.  

관람 안내 표지. 

꽃들이 너무 예쁘네요. 

오늘 나들이는 대만족하고 복귀했네요. 

차후 주말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꼭 다녀오세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용인 와우정사와 농촌테마파크 두 장소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나들이 장소로 최적입니다.

낼부터 출근이네요. 좋은 밤들 되세요^^


Sort: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있었는지 몰랐어요ㅋㅋ 한번 기보고 싶네요ㅋㅋㅋ

꼭 한번 가보세요. 나들이하기 참 좋아요^^

와 뭔가 사진만 봐도 뭔가
건강해질거 같에요

건강한게최고죠 ㅋㅋ

저런 형태의 부처님은 한국에서 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ㅎ
농촌 테마파크인지 꽃밭인지 모르겠군요 이쁘네요 ㅎ

농촌처럼 잘 꾸며놓은 테마파크인데 꽃들이 참 많아요 ㅎ

너무 예쁘네요, 언제 와이프랑 갈일이 있다면 꼭 한번 가고 싶어요 자연농원도 가고, ㅋㅋ 테마파크도 가면 좋겟네요 ㅎ

용인도 가까운데 갈곳이 많네요 ㅎㅎ
부처님 똭~보고 청국장도 먹고 좋으네요^^

저기 꼭 가보세요. 정말 좋아요 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