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동탄 최서방부대찌개 닭복음탕 먹고 왔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은 오후부터 황사비도 내리고해서 가족들과 집에서 가까운

동탄 반송동 최서방부대찌개 닭복음탕을 먹고 왔습니다. 

부대찌개를 주메뉴로 파는 집인데 닭복음탕 메뉴도 sub으로 있네요. 

돌솥밥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약간 매운맛과 진한 국물맛을 더해 감자랑 같이 밥에 비벼 먹으니 한공기를 뚝딱하고 

별도로 공기밥 한공기를 더 시켜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직 3살 아기인 딸도 매운닭을 물에 타서 살만 발라서 주니 잘 먹네요.

저와 와이프는 국물까지 안남기고 싹 비웠습니다. ㅎㅎ 

화성, 오산, 동탄에 사시는분들은 시간되시면 꼭 가셔서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위치는 

경기 화성시 노작로2길 4 101호
지번경기 화성시 반송동 125-9 

입니다. 

Sort:  

부대찌개 집에서 닭볶음 탕이라니 좋네요 ㅋ
오늘 닭 볶음탕집에 갈까 고민 많이 했는데 ㅎ
이글을 보니 닭 볶음탕을 먹을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

이번 주말에 닭볶음탕 맛집 가시면 되죠 ㅎㅎ

전 요즘 메뉴 선택권이 없어요 ㅠㅠ
와이프도 먹고 싶다고 한것 같기도했으니 도전!
산에 가자고 하드라고요(무등산에가면 닭볶음탕이 유명!!)

어우 국물이 정말 진해보입니다!

진한 국물맛 진짜 끝내줍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동탄살고 닭볶음탕을 좋아하는데 먹으로 가야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게요~ 저는 이제 시작해서 곧 관심글 포스팅 하겠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동탄 살아서 대충 위치는 알겠는데 한번도 못가봤네요
아내가 좋아하는 메뉴라 언제 함 가봐야 겠어요

네 꼭가보세요 강추합니다^^

밥도둑이네요 ㅎㅎ

그럼요^^

낙지잡이 대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한번 동영상 촬영하셔서 움짤로 올려주시면 너무 재밌을것 같습니다!!!!!!

액션캠 준비하고 있습니다 ㅎㅎ

캬.. 맛있어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먹스팀 쓰실때
주소 : 이렇게 넣으셔야 자동보팅와용ㅋ

아 옙.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