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7회로또운좋게5등당첨되었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스팀잇 여러분들 이번주에 로또 하셨나요.

저 낙지잡이는 매주 로또를 구입하기에 항상 2수 고정수를 뽑아서 

반자동을 돌렸는데 5등 1EA가 당첨되었네요.

  


보이시는대로 15번과 28번을 2수를 고정으로 반자동 돌렸는데 

나머지 자동에서 붙어줘서 간신히 5등했습니다. 

고정수를 15번과 28번이 아닌 6번과 35번 선택해서 돌렸으면 3등 당첨도 

가능했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다음주도 고정수를 잘 선택해서 반자동을 돌려봐야겠습니다. 

내일부터는 월요일이네요.

모든분들 즐거운 밤들 되시구요^.^


Sort:  

축하드립니다 ㅎ 저는 이번주도 꽝입니다... 에휴 언젠쯤 ㅋㅋ 1등이... 되는 날이 있겠죠 ㅎ

이번주는 1등 되실겁니다 ㅎㅎ

해보다가 암것도 안되고... 계속 돈 조금씩 버리는거 같아서
안한지 꽤 된거같아요ㅠ

로또 1등은 참 어렵죠. 그래도 꾸준히 소액으로 하시면 언젠가는 1등 되실날이 오실겁니다 ㅎㅎ

로또는 거의 2자리가 연달아 많이 나오더라구요.
일하느라 이번주는 로또를 못 샀지만요 ㅎ

이번주는 연번 고정수로 반자동을 돌려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

우와,,,로또,, 담번엔 1등 가즈아~~

담엔 진짜 1등 갑니다 ㅎㅎ

와 축하드려요!! 5등이면 얼만가요??

5등이면 5천원이에요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

요즘엔 복권 5등도 안맞는거 같아요 T

고정수를 드릴까요 ? ㅋㅋ

400.jpg
확인 부탁드려요.

https://steemit.com/busy/@lucky2/5hzq1k
이 글도요^^

헐;; 이벤트 여신 럭키님께서 무상임대를 해주셨었군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무상임대를 또 신청 드렸었네요. 감사하게도 +100스팀파워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무상임대기간까지 소통도 많이하고 즐겁게 스팀잇을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ㅎ 네^^ 확인하셨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