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 접촉불량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3개월 전에 공기청정기를 구매했었어요. 가성비가 짱인 샤오미 제품이었답니다.^^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가끔가다가 전원이 꺼지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고요. 다시 전원을 연결해보면 작동되고 가만 보니 접촉불량인 거 같았습니다.

​특히 미에어 프로를 실수로 건들거나 하면 접촉불량으로 인해서 전원이 꺼지는 현상이 발생. ㅠㅠ

1_(3).jpg

사진에 보이는 돼지코 변한 잭은 제품 살 때 들어 있던 거예요. 근데 이게 문제가;;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저 같은 접촉불량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4.png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많은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제가 산 건 3구 크로바 전원케이블입니다. 미에어 프로는 3구 크로바 전원케이블을 사용하면 됩니다. 2,700원인데 더 저렴하게 파는 곳도 많이 있었어요.

근데 저는 그냥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 전원케이블 파워코드라고 돼 있는 제품이 있길래 조금 더 비싸더라도 구매했어요. 그래봤자 큰 차이는 안 나요. 아쉽게 온라인으로 사는 거라 택배비가 2,500원이 붙었네요. 오프라인으로도 파는곳이 있을텐데 사러 가기도 귀찮고 해서 온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8_(1).jpg

이제 기존 파워선을 제거하고 택배로 도착한 새로운 파워선을 연결했습니다
교체하고 나니 접촉불량 현상이 사라졌답니다
진작 바꿀껄 ㅎ

Sort:  

샤오미 제품이 디자인이 참 이쁘네요^^

샤오미 공기청정기 좋나요??? 가성비 짱이면 만족하시는거겠죠???^^
저희도 하나 살까 고민중인데 종류가 너~~~무 많아요 ㅠㅠ

가성비 짱이에여 미에어프로가 거실에 쓰기에는 괜찮아여

샤오미 역시 가성비 최고인것 같아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어제부터 버들붕어님이 테이스팀 글을 안 올리셔서 신기했는데, 테이스팀에 폭풍이 불었나 보네요....ㅜㅜ
그래도 이렇게 일상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걸요.ㅋ

테이스팀 해킹당했다고 하더라고여 ㅋㅋ

공기청정기 하나정도는 꼭 있어야 할것 같아요.
샤오미도 괜찮은가 보군요.
가성비가 쥑이니 한번 검색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