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완도 보길도 Travel-Wando bogildo]

in #kr7 years ago (edited)


완도 보길도 여행기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번에 친구고향이 보길도라.. 초대해 줘서 씐나게 놀고 왔습니다..ㅎㅎ

보길도로 들어가기위해 완도에 화흥포항에서 노화도 동천항으로 향하는 배를 타고 들어갔어요




동천항에 도착하여 승용차를 이용하여 목적지인 보길도로 향했습니다(노화도와 보길도가 연결된 다리가 있어 차로이동)

망끝전망대 - 가는길에 전망대가있어 차에서 잠깐내렸어요..사진상으로는 잘안보이는데.. 수평선쪽에 흐릿하게 제주도가 보입니다..ㅎㅎ 정말 날씨좋을때만 보인다더라구요..

망끝전망대


우리에 목적지인 민박집에 도착
민박집이라고하여 허름할줄 알았는데...예상을 한참 빗나가는 건물!!!
올해 마을에서 관리하는 민박집 건물을 지어 깨끗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예약손님이 우리밖에 없어 건물한채를 5만원에 빌린거나 다름없었죠...ㅋㅋ
짐을풀고 바로 낚시와 물놀이를 하러 근처에있는 공룡알 해변으로 갔어요








낚시에서 별다른 소득이 없어 물놀이를 했죠..ㅎㅎ 정말 물이 깨끗했어요...제주도 느낌..ㅎㅎ
수영하면서 보말이라는 고동도 따고 거북손도 따고...ㅎㅎ


물놀이를 하고 있는데 동네 주민분이 자연산 전복 먹어보라면 전복 4개를 척~~~!!
ㅎㅎ 친구가 마을사람이라 지인덕 봤습니다..ㅋㅋ

그자리에서 바로 한마리 먹었는데.. .진짜 오돌오돌 맛있었어요..ㅎㅎ


수영 끝나고 씻기전... 동바컨셉...ㅋ




민박집으로 돌아와 바베큐 해서 먹었어요... 노을을 보면서 먹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3시간 정도 먹고 놀다 밤낚시 고고


고등어가 잡혔어요...ㅎㅎ
12시까지 낚시하고 들어와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ㅎㅎ


다음날 아침 친구어머님께서 해주신 전복죽...아~~ 다시 먹고싶네요...
이렇게 전복죽을 먹고 쉬다가 뱃시간에 맞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ㅎㅎ 제주도 느낌이나는 보길도..추천합니다 ㅋ
지금까지 @dlqudogd였습니다.

Sort:  

음마.. 진짜 제대로 휴가 갔다오셨네요! ㅋㅋ
자연산전복 넘나 대박인것.. 거북손도 맛이 궁금합니다

네 눈과 귀와 입이 즐거운 여행이였어요ㅎㅎ 거북손 짭쪼름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손이계속 가더라구요ㅎ 추릅

와! 첫번째 구름사진 실화인가요? ㅋㅋ너무 이쁩니다!! 그리고 도마위에 생선....공중에 널어 놓은 건줄...''

ㅎㅎㅎ고등어 (고도리)가 얼핏보면 그렇게도 보이네요..^^ 계속비가내리다 여행가기 이틀전에 비가그쳐서 하늘과 바다 모두 엄청 깨끗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