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 피로사회. 긍정 과잉이 주는 피로.

in #kr6 years ago (edited)

아 대학가에서 인기있는 책인가요?ㅎㅎㅎ
그렇지 않아도 모임에서 이 책을 선정한 사람이 학부생이었죠ㅎㅎ

시스템적 압력에 동의한 제2의 you

참 머리에 콕! 박히는 표현입니다ㅎㅎㅎ
그런 맥락에서 놀고 쉬자라는 사람들이 생길만도 합니다ㅎㅎ

다만, 그 또한 카르페디엠의 탈을 쓰며 소비를 부축이는 일종의 사회적 압력에 의한
결정이 아닌, 자신을 착취하는 것에 대한 부정으로 내린 결정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부터 말이죠ㅎㅎ

@raah님 방문해주시고,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